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다노샵 :: 다노한끼 시즌4 저당 곤약 도시락 / 다노한끼 한식 도시락 후기

by 쿠루비:-) 2021. 2. 2.
728x90

 

 체중 관리를 위해 다노샵에서 지난 봄에 구입했던 '다노한끼 다이어트 도시락'을 또 구입해봤어요:-) 그새 종류가 다양해졌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건 다노한끼 시즌4 저당 곤약 도시락(\28,800)과 다노한끼 한식 도시락(\26,510)입니다.

 

 우선 저당 곤약 도시락은 지난번 구입한 닭가슴살 도시락에 비해서 메뉴가 구성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훈제 오리나 제육볶음도 있었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도시락은 김치볶음밥과 닭가슴살햄오믈렛 도시락.

 

 곤약 도시락은 이전 닭가슴살 도시락에 비해 밥류의 간이 너무 심심했는데 그래도 김치볶음밥은 약간 간이 더해진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함께 구성된 오믈렛은 다이어트 도시락에 흔하지 않은 메뉴라 새로웠고, 토마토 소스가 더해져서 맛도 괜찮았어요:-)

 

 한식 도시락은 닭가슴살 도시락과 곤약 도시락에 비해 도시락 크기가 작아요. 실제 담긴 양도 적은 건지 한식 도시락은 먹고 나서 허기가 지더라구요. 포장 방식도 이전 도시락들과 달리 진공 포장 방식으로 조금 달랐어요.

 

 한식 도시락은 찜닭, 불고기, 보쌈 고기 등으로 반찬이 구성되어 있는데 고기 누린내가 심해서 먹기 힘들었습니다:-/ 곤약 도시락도 고기 반찬 메뉴들은 전부 누린내가 나는 것 보면 이런 도시락류에서 고기 누린내 잡는 건 힘든건가 싶었어요.

 

 2번이나 시켜먹었고, 이전에 비해 만족도도 떨어져서 다노샵에서 도시락 주문은 더이상 하지 않을 것 같네요. 요즘 다양한 선택지가 있으니 다음엔 다른 곳에서 주문해봐야겠어요.


다노샵 :: 다노한끼 닭가슴살 도시락 후기 /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다노샵 :: 다노한끼 닭가슴살 도시락 후기 /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요즘 살이 좀 올라서 가볍게 식이를 해볼까 싶어 구입한 다노샵의 다노한끼 닭가슴살 도시락입니다:-) 저는 언니랑 먹으려고 14팩을 주문했고, 가격은 49,900원이었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