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 그리고

이브로쉐(YVES ROCHER) :: 라즈베리 헤어 식초 & 리프레쉬 헤어식초 (모링가)

by 쿠루비:-) 2019. 2. 6.
728x90

​이브로쉐(YVES ROCHER) 라즈베리 헤어 식초 & 리프레쉬 헤어식초 (모링가)

150ml 9,900원 / 400ml 11,900원


 이브로쉐의 베스트 셀러인 헤어 식초! 저도 한 10통은 쓴 생필품에 가까운 제품이에요. 작년에 새로운 모링가향의 리프레쉬 헤어식초도 발매 되었었죠. 올리브영에서 1+1할 때 모링가도 한번 사서 사용해봤어요.

 

 2가지 제품에서 느껴지는 차이는 향 말곤 없어요. 라즈베리는 라즈베리+식초 냄새라면 모링가는 식초 냄새는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상큼한 향이 취향이라 라즈베리 쪽이 더 좋네요. (저는 모링가 향이 정말 별로였어요.) 라즈베리는 홍초 냄새라 생각하시면 되는데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느껴지는 효과는 똑같으니 두가지 중 향이 더 취향인 쪽을 고르면 될 것 같아요:-)

 

 제형은 이렇게 찰랑찰랑한 물에 가까운 제형이에요. 이브로쉐에서는 이걸 두피에 바로 뿌려주라고 하는데 그렇게 쓰면 400ml짜리 대용량이라도 일주일을 못쓸 듯 싶어요.

 그래서 저는 버블 메이커로 거품을 내서 사용해요. 일반 로드샵이나 다이소에서 구입할 수 있는 버블 메이커에 식초 부어서 거품을 내서 사용하면 적은 양으로도 두피 전체에 사용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거품이 잘나는 편이고 이렇게 사용하면 한통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더 경제적으로 쓸 수 있어요. 저는 샴푸-트리먼트-린스 후에 마지막 단계에 헤어식초를 사용해줍니다.

 

 정수리 냄새 없애준다는 입소문을 타면서 유명세를 얻은 제품인 만큼 두피 냄새는 정말 잘 잡아줘요. 그리고 두피의 유분기도 정말 잘 잡아줍니다! 제가 지루성 두피라 샴푸부터 신경써서 쓰는 편인데 이 제품을 쓰면서 두피 기름 걱정을 전혀 안하고 있어요. 물론 사용하는 샴푸의 영향도 있지만 이브로쉐의 헤어식초도 큰 역할을 한다고 느끼고 있어요. 아마 앞으로도 쭈-욱 사용할 제품이에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