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스시영 :: 대구 초밥집 / 산격동 일식집 / 가성비 좋은 초밥집

by 쿠루비:-) 2019. 3. 11.
728x90

 볼 일을 보고 돌아오는 길에 "근처에 싸고 괜찮은 초밥집이 있다."는 엄마의 얘기에 산격동의 초밥집, 스시영에 방문했어요. 가게에서 느긋하게 식사하고 싶었지만,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꼭 봐야한다는 엄마의 성화에 급하게 포장해왔어요.

 

스시영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 141-1

11:3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선택한 메뉴는 반반 메뉴 중 생새우+소고기 12피스와 단품 메뉴 중 생연어 10피스. 생새우+소고기는 12,000원, 생연어는 11,000원이었습니다:-) 우동 국물과 샐러드를 함께 챙겨주셨어요. 가게에서 식사할 경우 꽤 큰 사이즈의 우동이 제공된다고 하더라구요. 샐러드 드레싱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오리엔탈 소스라 만족했어요.

 우선 연어네타를 큼직하게 사용하셔서 연어의 맛을 가득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격만 보고는 이정도의 초밥이 나올거라곤 생각못했는데 조금 놀랐네요. 

 그리고 제가 스시 네타 중 가장 좋아하는 생새우! 쫄깃쫄깃하고 단맛이 느껴지는 좋은 질의 새우였습니다:-D 소고기도 부드럽고 괜찮았지만 연어나 새우의 질을 보니 광어 쪽을 선택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스시영의 메뉴는 오직 초밥만 있고, 초밥 네타 역시 새우, 광어, 소고기가 전부라 아쉽기도 하지만 그만큼 재료의 질 관리도 잘되는 것 같아요. 경북대 북문 근처라 경대생들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이라 생각이 드네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초밥을 맛볼 수 있는 스시영 입니다:-D


스시준 :: 대구 초밥집 / 가성비 좋은 초밥집 / 대구 일식집

 

스시준 :: 대구 초밥집 / 가성비 좋은 초밥집 / 대구 일식집

​ 아마 대구 지역 분이라면 한번쯤은 가본 경험이 있을 곳이죠. 오픈 직후부터 꾸준히 인기있는 대구의 가성비 좋은 초밥집, 스시준에 다녀왔어요:-) 스시준 대구광역시 중구 남성로 40-1 11:30 ~ 20:30 (Break..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