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 그리고

올리브영 세일 :: 구입기, 하울 (비페스타 클렌징 오일 / 클리오 컨실러 / 캔메이크 컨실러 / 케이트 마스카라 / 닥터포헤어 샴푸 / 카밀 핸드크림)

by 쿠루비:-) 2019. 6. 4.
728x90

 3, 6, 9월엔 올리브영이 항상 큰 세일 행사를 하죠:-) 이번 6월 할인 행사는 내일(6월 5일)까지 라고 해서 필요한 화장품들을 구입해왔어요.

 우선 클렌징 오일을 다 써서 구입한 비페스타의 클렌징 오일입니다. 저는 딥 클렌징 타입으로 구입했어요. 헤어밴드와 함께 구성된 제품이 있어서 헤어밴드도 받았어요:-)

 컨실러도 다 떨어져서 2가지를 구입했어요. 이미 리뷰를 올린 클리오의 킬 커버 에어리핏 컨실러캔메이크의 컬러 믹싱 컨실러입니다.

 

클리오(CLIO) :: 킬 커버 에어리핏 컨실러

 

클리오(CLIO) :: 킬 커버 에어리핏 컨실러

클리오 킬 커버 에어리핏 컨실러 3g 12,000원 CLIO Kill COVER AIRY-FIT CONCEALER 3g \12,000​ ​ 2컬러를 구입해서 같이 사용하고 있는 클리오의 킬 커버 에어리핏 컨실러입니다:-) 특유의 얇은 밀착력으로 출

culubi.tistory.com

팟 컨실러 :: 아리따움 풀커버 크림 컨실러 / 로라메르시에 시크릿 컨실러 / 미쯔요시 그리스 페인트

 

팟 컨실러 :: 아리따움 풀커버 크림 컨실러 / 로라메르시에 시크릿 컨실러 / 미쯔요시 그리스 페

아리따움 풀커버 크림 컨실러 로라메르시에(laura mercier) 시크릿 컨실러(SECRET CONCEALER) 2호 미쯔요시 그리스 페인트(Grease Paint) 21P 순서대로 로라메르시에의 시크릿 컨실러 / 아리따움의 풀커버 크

culubi.tistory.com

 

 클리오 킬 커버 에어리 핏 컨실러는 잘 사용하고 있어서 재구매 했는데요. 바닐라 컬러를 구입했었어야 했는데 리넨 컬러로 잘못 구입했어요:-( 호수는 바닐라보다 리넨이 더 낮은데 컬러는 더 어둡네요.

 잘 사용하던 팟 컨실러의 단종으로 새롭게 구입해본 캔메이크의 컬러 믹싱 컨실러 입니다. 컬러는 1호 라이트 베이지예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는 다르게 살짝 매트한 질감인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유명템인만큼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마스카라가 다돼서 구입한 케이트 래쉬 포머 WP 마스카라, 롱 래쉬 타입이에요. 깔끔하게 발린다는 평이 많아서 구입해봤습니다. 카밀 핸드크림은 잘 사용하는 거라 재구매했고,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세일 첫날 990원에 특가 판매하길래 구입해봤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