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치키뽀끼 :: 대구 명덕 떡볶이 맛집 / 대구 떡볶이 맛집 / 오징어 튀김 맛집 추천

by 쿠루비:-) 2019. 11. 22.
728x90

  • 치키뽀끼
  • 대구 중구 명덕로 171-1
  • 12:00 ~ 22:00 (일요일 휴무)
  • 053) 472 - 6777

 요즘 소소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대구 명덕역 주변 떡볶이 맛집, 치키뽀끼입니다:-) 저는 언니가 퇴근길에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통오징어 튀김 떡볶이(\14,900)를 먹었는데요. 떡볶이는 맵찔이인 저한테는 너무 매워서 먹기 힘들었네요:-( 맛은 상당히 좋았어요! 하지만 먹다 보면 조미료 냄새가 강하게 올라와서 자주 먹진 못할 것 같단 생각을 했습니다.

 따로 포장되어 있어 떡볶이 위에 옮겨 담은 통오징어 튀김! 크기에 깜짝 놀랐어요. 가격만 보곤 너무 비싼 거 아닌가 했는데 튀김 크기 보고 납득했습니다.

 부메뉴로 참치주먹밥(\2,500). 가격 대비 양이 상당히 많았는데, 맛은 그다지... 살짝 싱거웠습니다.

 떡도 밀떡으로 말랑말랑하게 맛있었어요. 맵지만 않고, 조미료 냄새가 조금만 덜 났다면 정말 단골이 되었을 텐데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한 번씩 생각날 정도로 떡볶이 맛은 좋아요.

 오징어 튀김은 겉보기만 실한게 아니라 내용물도 상당히 실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앞으론 어떤 오징어 튀김을 먹더라도 치키뽀끼의 오징어튀김만큼 맛있게 먹지 못할 것 같습니다.

 살짝 아쉬움은 있지만 맛있는 떡볶이와 이집만의 튀김을 맛볼 수 있는 대구 명덕역 근처에 위치한, 치키뽀끼입니다:-)


신대장떡볶이 :: 대구 배달 떡볶이 추천 / 대구 떡볶이

 

신대장떡볶이 :: 대구 배달 떡볶이 추천 / 대구 떡볶이

오랜만에 맛있는 배달 떡볶이집을 만났네요:-) 대구에 여러 곳에 지점을 가진 신대장떡볶이입니다. 신대장떡볶이 대명점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 53길 10-1 11:00 ~ 25:00 제가 주문한 건 중간맛인 달대장, 튀김..

culubi.tistory.com

알통떡볶이 :: 맛있는 배달 떡볶이 추천 / 대구 떡볶이 맛집

 

알통떡볶이 :: 맛있는 배달 떡볶이 추천 / 대구 떡볶이 맛집

​ 제가 떡볶이 덕후라 떡볶이 배달 엄청 많이 시켜먹거든요. 요즘 가장 많이 시켜먹는 떡볶이는 알통떡볶이! 대구 안에 점포가 몇군데 있는 떡볶이 체인점이에요. 저는 떡볶이 좋아하면서도 매운걸 못먹어서 떡볶..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