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드림웍스 :: 슈렉 아임 더 리얼 슈렉팩

by 쿠루비:-) 2021. 2. 1.
728x90

 

드림웍스 슈렉 아임 더 리얼 슈렉팩

DREAMWORKS SHREK I'm the real SHREK PACK


 모공 피지 관리 팩 중 가장 유명한 제품 중 하나인 아임 더 리얼 슈렉팩입니다:-) 올리브영 PB제품인걸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인지 올리브영에서 할인행사를 자주 해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죠.

 

 케이스는 평범한 플라스틱 자 형태이고, 스페츌라나 손으로 떠서 써야하는 제품입니다. 양이 110g인데 사용량이 많다보니 금방 써서 사용 중에 굳지는 않았어요.

 

 꾸덕한 머드팩 제형이고, 스크럽 알갱이가 콕콕 박혀있어요. 페퍼민트 향과 고소한 곡물 향이 섞여서 나요. 검은 팥 스크럽 알갱이가 입자가 꽤 큰 편이고, 민트 성분 때문인지 바르면 화-한 느낌이 있어서 예민하신 분들은 자극적으로 느껴질 듯 합니다.

 

 보통 15분에서 20분 정도 방치해두고 세안하는데 시간을 재서 사용하기 보단 팩이 말라서 살짝 당기는 느낌이 들면 씻어냅니다. 굳으면 쉽게 씻기지 않는데 저는 억지로 씻어내려 하기보단 물을 얼굴에 4, 50번 정도 계속 끼얹으면서 팩이 자연스럽게 녹도록 해서 씻어내고 있어요. 스크럽 알갱이가 자극적인 편이라서 롤링은 최대한 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단독으로 쓸 때도 있는데 저는 대부분 차앤박 코팩과 함께 사용해요.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의 1제를 사용해서 코에 박힌 블랙헤드를 정리해주고, 슈렉팩을 사용합니다. 코와 T존, 나비존, 턱 부분과 같이 피지랑 모공이 걱정되는 부분에만 슈렉팩을 사용해요. 슈렉팩 후에 차앤박 코팩 2제를 사용해서 진정시켜주거나 따로 진정 마스크팩을 올려주는 걸로 마무리합니다. 

 

 슈렉팩은 장점과 단점이 명확한 제품이라 생각해요. 저렴한 가격과 확실한 모공 정리 기능이 장점이라면 자극적인 사용감과 씻어내기 어려운 제형이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2통째 사용하고 있지만 앞으로 또 재구매는 잘 모르겠어요. 요즘 좋은 모공케어 제품이 계속 나오고 있으니 다른 제품들도 사용해보고 싶어서 다음엔 다른 모공팩을 구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촉촉한 클레이팩, 마리엔메이 비건 로즈 히알루로닉 하이드라 워시오프팩

 

 

촉촉한 클레이팩, 마리엔메이 비건 로즈 히알루로닉 하이드라 워시오프팩 - KOMOREBI

촉촉한 클레이팩이라는 이야기에 솔깃해서 사용해본 마리엔메이의 비건 로즈 히알루로닉 하이드라 워시오프팩입니다:-) 한통 다 비워내긴 했는데,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culubi.com

한율(HANYUL) :: 부들밤 말끔피지 모공팩

 

한율(HANYUL) :: 부들밤 말끔피지 모공팩

한율 부들밤 말끔피지 모공팩 HANYUL CHESTNUT SHELL Pore Clearing Clay Mask 딱 이거다 싶은 클레이팩이 없어서 이것저것 사서 써보고 있는데 한율에서 신제품이 나왔길래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우

culubi.tistory.com

CNP(차앤박) ::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CNP(차앤박) ::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CNP(차앤박)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CNP Anti-Pore Black head Clear Kit  딸기코 소유자인 제가 10장 짜리 세트로 20통은 비운 듯한 인생템, 씨엔피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입니다. 일명 '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