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작한 형태의 물소뿔 괄사를 사용하다 자극이 있어 고민이었는데, 사용하기 쉬울 것 같은 플로나 세라믹 괄사가 런칭한다는 걸 알게 돼서 구입해봤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물소뿔 괄사가 만원, 플로나 세라믹 괄사는 59,000원인데요. 하지만 마사지하기 편해서 더 자주 사용하고 있어서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포장은 꼼꼼했어요. 괄사가 들어있는 박스가 두껍고 단단한 소재라 그대로 사용하기 좋겠단 생각을 했는데, 뚜껑이 잘 안 열리더라고요:-/
구성품은 심플하게 괄사랑 설명서, 얇은 파우치로 끝. 파우치는 얇아서 괄사 보관용이나 이동용으로 사용하긴 어려울 것 같아요.
그래서 파우치는 보관할 때 먼지 쌓이지 않게 하는 용도로 쓰고 있습니다.
박스가 괄사 모양대로 홈이 파여있어서 괄사 보관에 좋은데 뚜껑이 빡빡해서 아쉬워요...:-(
다른 괄사에 비하면 사이즈가 큰 편이지만,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 편하게 잡고 마사지하기 좋아요. 색도 예뻐서 사용할 때마다 기분도 좋구요:-)
마사지하는 부분은 요렇게 돌기가 있는데 뾰족하지 않고 둥글둥글하게 잘 처리되어 있어요. 스스로 괄사 마사지를 하다 보면 힘 조절이 안돼서 피부에 자극이 되기도 하는데 그런 걱정이 없어져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닿는 면이 넓다 보니 마사지도 금방 끝낼 수 있어요:-) 다만 사용 전후로 알콜 스왑으로 꼼꼼히 닦아줘야 하는 게 살짝 귀찮긴 합니다.
그리고 뒤쪽 미끄럼 방지용 돌기가 하나 있는데요. 세라믹 소재다 보니 떨어뜨려서 깨질까봐 걱정인데 그래도 그 걱정을 쪼오끔이라도 덜 수 있는 디테일이었어요.
저는 이 영상 마사지를 기본으로 괄사 마사지 영상 중 괜찮아 보이는 동작을 조금씩 추가해서 이틀에 한 번씩 마사지 해주고 있는데요. 얼굴형의 변화는 잘 모르겠고, 시원해서 좋았어요. 잘 때나 집중할 때 입을 꽉 깨무는 습관이 있어서 턱 쪽을 풀어주니 뭉친 게 풀리고, 얼굴 전체가 순환되는 기분이라 너무 좋더라구요. 아직 눈에 보이는 효과는 없지만 저 자신이 느끼는 효과가 충분해서 앞으로도 꾸준히 잘 사용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