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태경청진동해장국 본리점 :: 본리동 감자탕집 / 대구 본리동 모임 장소 추천

by 쿠루비:-) 2023. 2. 12.
728x90

태경청진동해장국 본리점

대구 달서구 대명천로 189

24시간 영업 / 연중무휴

053 - 568 - 2121


 근처에 가족끼리 볼 일 보러 갔다가 방문한 태경청진동해장국 본리점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자리도 많아서 모임 하기 좋아 보였는데 사진을 깜박하고 안 찍어 왔네요...ㅋㅋㅋ 이 자리로 옮긴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건물이나 내부도 굉장히 깔끔했어요:-)

 밑반찬은 아주 심플합니다. 김치 2가지와 고추, 쌈장으로 끝입니다. 김치는 2가지 모두 달았어요.

 

 저희 가족은 우거지가 들어 있는 태경감자탕 소자(29,000원)를 주문했습니다. 3명이서 감자탕 소자에 공깃밥 하나, 라면 사리 하나 추가해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반조리 상태로 나오면 테이블에서 바글바글 끓인 다음 먹으면 되는 감자탕집의 흔한 그 시스템입니다ㅋㅋㅋ 맛도 특별한 건 없었고, 살짝 깔끔한 느낌은 있었어요.

 

 다만 고기가 너무 익혀진 상태로 나와서 테이블에서 한번 더 익히니 젓가락으로 부서질 정도가 되더라구요:-/ 고기가 국물을 흡수하지도 못해서 살짝 싱겁기도 했구요. 그 외엔 감자탕, 해장국하면 떠오르는 그 맛을 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