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비오레(Biore) :: UV 아쿠아리치 워터리에센스 리뉴얼 버전

by 쿠루비:-) 2023. 2. 23.
728x90

비오레 UV 아쿠아리치 워터리에센스 / SPF50+ PA++++

Biore UV AQUA Rich WATERY ESSENCE / SPF50+ PA++++


 늘 사용하던 비오레 선크림이 최근에 리뉴얼됐더라고요. 원래는 젤 타입을 자주 썼었는데 최근에 건조함이 좀 느껴져서 오랜만에 에센스 타입을 구입해 봤어요.

 

 쿠팡에서 저렴하길래 샀다가 배송 상태가 좀 안 좋아서 안 쓰고 두고 있던 구형 에센스 타입, 사용하던 구형 젤 타입과 비교해 보도록 할게요:-) 우선 용량이 50g에서 70g으로 늘었더라구요. 케이스는 이전과 동일한 튜브 형태인데 뚜껑이 바뀌었어요.

 

 이렇게 원터치 타입 뚜껑으로 바뀌었는데, 뚜껑 열리는 방향이 특이하더라구요. 팔, 다리 등에 쭉 짜기에 편할 것 같았어요.

 

 눈으로 보이는 컬러도 바뀌었고, 제형도 조금 바뀌었더라고요. 기존 구형 워터리 에센스가 에센스 느낌이었다면, 신형 워터리 에센스는 묽은 로션 느낌으로 바뀌었어요. 가볍게 발리는 느낌은 그대로인데 마무리감이 구형보다 가벼워져서 아주 살짝 건조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용감이나 마무리감이 기존 에센스와 젤의 중간 정도의 느낌으로 바뀐 것 같았어요.

 

 기존 에센스 타입에선 보이지 않던 작은 알갱이도 보이는데 아마 아쿠아 캡슐인 것 같더라구요. 리뷰 쓰려고 비오레 홈페이지 찾아보는데 설명이 없어서 확실하게는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 워낙 작고, 많지 않아서 신경 쓰이진 않았어요.

 

 무엇보다 구형 에센스 제품을 쓰면서 느꼈던 눈시림이 없어져서 리뉴얼된 버전이 훨씬 마음에 들었어요. 사용감, 마무리감, 눈시림은 구형의 젤타입을, 좋은 발림성은 구형의 에센스타입을 닮은 느낌이었습니다. 전체적인 사용감이 가벼워져서 건조하신 분들은 이 점 고려해보셔야 할 것 같네요:-)


산뜻한 선크림, 비오레(Biore)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 젤

 

 

산뜻한 선크림, 비오레(Biore)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 젤 - KOMOREBI

Biore UV AQUA Rich WATERY GEL / SPF50+ PA++++ 리뉴얼 전부터 4, 5통은 비운 듯한 선크림, 비오레의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젤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산뜻한 마무리감에, 확실한 차단력, 저렴한 가격까지 만

culubi.com

비오레(Biore) ::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 에센스 /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 젤 비교 리뷰

 

비오레(Biore) ::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 에센스 /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 젤 비교 리뷰

​비오레(Biore)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 에센스 SPF 50+ PA++++ / 50g ​비오레(Biore)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 젤 SPF 50+ PA++++ / 90ml 지난번 선크림 포스팅에서 잘 쓰고 있는 선크림이라 했었던 비오레 워터리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