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 그리고

페이스팩토리(FACE FACTORY) :: 워터 아쿠아필링기 갈바닉 마사지기 (JM-12)

by 쿠루비:-) 2023. 3. 29.
728x90

페이스팩토리 워터 아쿠아필링기 갈바닉 마사지기

FACE FACTORY Water peeling


아쿠아필링기

 요즘 피지 제거 용도로 잘 쓰고 있는 페이스팩토리의 워터 필링기입니다:-) 이것저것 찾아봐도 '제품별로 기능 차이는 크게 없다'는 것이 중론인 것 같아 그냥 유명한 걸로 샀어요ㅋㅋㅋ 제품은 본체, 충전 케이블,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고, 구입가격은 3만원 대였어요.

 

아쿠아필링기

 뚜껑을 열면 스탠 재질의 블레이드가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고, 그립감도 괜찮은 편이에요. 무게는 가볍지는 않지만, 사용하기에 불편함은 없는 정도였습니다.

 

아쿠아필링기 충전부

 처음 오면 충전부터 하고, 사용을 해야 합니다. 충전은 마이크로 8핀이고, 완충까지 1시간 정도 걸려요.

 

아쿠아필링기 충전 모습

 그런데 충전 불빛이 잘 안보이는 게 불편합니다:-/ 충전 중일때는 모드 글자 밑에 붉은빛이 들어오고, 완충되면 초록빛으로 바뀌는데 이 빛이 실내조명 아래에선 잘 안 보여요. 그리고 충전이 필요할 때도 알려주는 사인이 없어서 언제 충전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다는 점도 단점으로 느껴지네요.

 

아쿠아필링기 전원 키는 모습

 충전을 다하고 나면 사용하면 되는데요. 버튼을 꾹 3초 정도 누르면 전원이 들어옵니다. 전원 끌때도 동일한 방법으로 끄면 돼요.

 

아쿠아필링기 모드 전환

 그런 다음 전원 버튼을 가볍게 눌러 모드를 선택합니다. 필링 모드와 흡수 모드, 리프팅 모드로 구성되어 있는데 흡수와 리프팅 모드는 제품 아래의 전극부에 피부가 닿아 있어야 갈바닉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어떤 모드든 진동이 들어오면 소음이 조금 있긴 합니다.

 

아쿠아필링기

 저는 대부분 필링 모드로 사용해서 사용하기 전에 피지 연화제를 사용했어요. 넘버즈인 제품이나 기존에 사용하던 코팩을 사용했습니다.

 

아쿠아필링기 사용 모습

 피지 연화제 사용 후, 세안하고 세안대 앞에서 조금씩 물을 더 뭍혀가면서 필링기를 사용했어요. 피부가 눌리지 않을 정도의 압으로 45도 정도의 각도를 유지하면서 자극이 적게 가도록 주의하면서 사용했습니다. 피지가 많은 코나 턱을 지나가면 피지가 눈에 보이게 나오니까 쾌감이 있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 하지만 조금이라도 세게 사용하거나 일주일에 1번 이상 사용하면 자극이 느껴져서 조심해야겠다 싶긴 했어요.

 

페이스팩토리 아쿠아필링기

 피지나 블랙헤드가 사라지진 않았지만, 피지 연화제를 단독으로 사용할 때에 비해 피지 제거 효과가 확실히 좋았어요. 얼굴 전체의 피지 제거가 된다는 것도 만족스러웠구요.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자극이 느껴지는 방식이라 사용한 후에는 진정 케어를 확실하게 해줘야 했습니다. 그리고 갈바닉으로 사용하기엔 불편해서 필링 모드만 사용하게 되는데, 필링 기능만 있는 걸로 살 걸 그랬다는 후회도 조금 들어요:-/ 약간의 단점들과 유의점이 있지만, 효과가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앞으로도 아주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일소(ilso) :: 네추럴 마일드 클리어 노우즈 팩

 

일소(ilso) :: 네추럴 마일드 클리어 노우즈 팩

일소 네추럴 마일드 클리어 노우즈 팩 ILSO NATURAL MILD CLEAR NOSE PACK '인생템'으로 포스팅 했던 차앤박 코팩과 유사한 형태의 코팩이 인기길래 구입해 봤어요. 일소의 네추럴 마일드 클리어 노우즈

culubi.tistory.com

CNP(차앤박) ::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CNP(차앤박) ::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CNP(차앤박)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CNP Anti-Pore Black head Clear Kit 딸기코 소유자인 제가 10장 짜리 세트로 20통은 비운 듯한 인생템, 씨엔피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입니다. 일명 '차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