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디어패커 :: 블랙 진생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 미라클 타임 리프팅 하이드로겔 마스크 / 블랙티 앤드 블랙로즈 하이드로겔 마스크 / 모이스처 극세사 시트 마스크림

by 쿠루비:-) 2018. 11. 16.
728x90

 나 혼자 좋아하는 것 같은 디어패커 마스크팩. 디어패커는 LG에서 나온 팩 전문 브랜드인데 모든 LG의 브랜드와 상품들이 그러하듯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구요. 잘 만들어 놓고 왜 홍보를 안하는지 정말 의문:-/
 디어패커에는 팩 전문 브랜드인만큼 마스크팩도 라인이 다양한데 제가 써보고 좋았던 건 저 4가지. 제품 패키지가 티코지 모양으로 통일성 있어요:-)

​1. 블랙 진생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4,000원
 탄력, 미백에 효과가 있고, 흑삼과 금이 들어있다는 팩. 당연히 그런 효과는 없고, 적당한 보습감이 있는 팩이에요. 팩이 검은색이고 진짜 금인지는 알 수 없지만 반짝이는 것도 팩 에서 보이긴 합니다.
 사실 이 팩이랑 미라클팩, 블랙티팩 3가지의 사용감은 비슷한데요. 3가지 다 겔마스크팩으로 여타 겔마스크팩처럼 마스크 외곽부분이 마르지 않아서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겔마스크팩을 좋아하는데, 보습감이 과하지 않아서 좋아해요. 저처럼 유분이 좀 있고, 모공 큰 사람들도 부담감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겔마스크팩을 선호하는데, 이 3가지 팩들이 내가 딱 원하는 정도의 보습감을 가지고 있어 자주 사용했어요.

​2. 미라클 타임 리프팅 하이드로겔 마스크 4,000원
 일명 와인팩으로 프랑스 와인과 석류추출물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마스크가 핑크색입니다. 외적인 부분말고는 블랙 진생과 비슷한데, 이 팩이 보습감이 살짝 덜한 느낌이 있어요.

​3. 블랙티 앤드 블랙로즈 하이드로겔 마스크 4,000원
 일명 홍차팩으로 홍차와 블랙로즈 추출물을 넣었다고 합니다. 디어패커 팩들 중에서는 제가 제일 많이 쓴 팩이자 최근 5년간 가장 많이 사용한 팩이에요. 한 50장은 쓴 것 같네요ㅋㅋㅋ 마스크에 홍차잎으로 유추되는 것들이 들어있는데, 썩 보기 좋지는 않지만, 이것때문에 더 케어하고 있다는 느낌을 줘서 미라클보다 더 자주 썼었어요. 보습감은 블랙진생>블랙티>미라클 순인데, 큰 차이는 아니예요.

​4. 모이스처 극세사 시트 마스크림 4,000원
 위 3가지와 다르게 일반 시트 마스크팩으로 고보습팩이에요. 가끔 피부가 너무 건조할때 꺼내쓰는데, 저한테는 이게 보습이 과해서 팩 다하고 자기 전에 유분기를 살짝 걷어주고 잡니다. 시트 밀착력이 좋은데, 아비브의 껌딱지팩의 시트와 비슷한 느낌이에요. 이게 조금 더 두껍기는 한데, 시트 촉감이나 느낌이 매우 비슷합니다.

 디어패커 팩들 너무 좋아하는데 구하는게 힘들어요:-( 네이처컬렉션은 매장이 적고, 그마저도 디어패커 제품은 없는 경우도 많고... 랄라블라에 입점되어 있는 것도 일부 제품이라 제가 좋아하는 팩들은 항상 온라인에서 구해야 한다는게 불편하네요.


요즘의 마스크팩 :: 메디앤서 콜라겐 마스크 / 아비브 어성초 시트 마스크 / 더랩 바이 블랑두 마스크팩 / 메디힐

 

요즘의 마스크팩 :: 메디앤서 콜라겐 마스크 / 아비브 어성초 시트 마스크 / 더랩 바이 블랑두 마

마스크팩은 리뷰 쓰기가 좀 애매해서 잘 안 쓰게 되는데 오랜만에 기록 차원에서 써봅니다:-) 지난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오는 시기에 유달리 건조함이 많이 느껴져서 마스크팩을 많이 썼었거든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