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썬 SPF50+ PA++++ 50ml 28,000원
Dr.G GREEN MILD UP SUN SPF50+ PA++++
선크림으로 유명한 국내 브랜드 중 하나인 닥터지의 그린 마일드 업 썬 제품을 요즘 사용하고 있어요:-) 계절이 바뀌는 시점이 오니 피부가 또 엄청나게 민감해져서 자차도 순할 걸로 바꾸자 싶어서 무기자차 중 요즘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케이스는 튜브형태에 입구는 살짝 뾰족한 모양입니다. 특별할 건 없어요. 다만 케이스 전체가 무광이라 유분이 잘 찍혀 나오는 점이 쪼오끔 신경쓰이네요:-(
제형은 살짝 되직한 크림 느낌이에요. 바른 직후에는 유분감이 엄청 느껴지는데 금방 사라지고 무기자차 특유의 건조함이 느껴집니다. 그래도 무기자차 치고는 많이 건조한 편은 아니에요. 다른 무기자차와 달리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썬은 메이크업할 때도 사용하고 있어요. 베이스 메이크업을 조금 더 촉촉하게 신경쓰면 건조해서 갈라지는 건 없더라구요.
발림성도 무기자차 치고는 매우 좋아요. 쉽게 펴발리고 뭉침도 적은 편입니다. 어디까지나 무기자차임을 고려했을 때의 이야기이지만요.
무기자차는 물리적 차단, 유기자차는 화학적 차단을 해준다는 차이가 있을텐데요. 그래서 저는 피부가 민감해질때마다 선크림도 무기자차로 바꿔주는 편이에요. 저와 같이 자차까지 자극으로 느껴질정도로 민감하지 않다면 굳이 무기자차를 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아무래도 건조하고 백탁도 있고 발림성도 유기자차만큼 좋긴 어려우니까요.
그래도 자차까지 자극으로 느껴질 정도로 민감해진 피부라 무기자차를 고려하고 있다면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썬을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무기자차에요:-)
셀퓨전씨(Cell Fusion C) :: 더마 릴리프 썬스크린 100
스킨앤랩(SKIN&LAB) :: 베리어덤 데일리 선스크린
선크림 첫인상 리뷰 :: 셀퓨전씨 / 닥터지 / 아넷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