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새롭게 추가한 영양제 2가지 입니다:-) 솔가(SOLGAR)의 Ester-C 1000MG VITAMIN C와 중외제약의 리시브 골드예요. 기존에 먹던 크릴오일, 유산균, 종합비타민 세가지에 이 2가지를 최근에 추가해서 먹고 있습니다.
종합비타민을 먹고 있어도 비타민C나 D는 따로 섭취해주는 게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솔가 이스터씨를 구입해봤어요. 비타민 C는 하루 3000mg까지 섭취해도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부작용이 살짝 걱정되서 1000mg짜리를 구입해서 한알씩 먹고 있어요. 타블렛 크기는 얼라이브와 똑같아요. 위가 좋지 않아서 부담되지 않을까 살짝 걱정했는데 자극없이 잘 먹고 있어요:-) 비타민 계열은 효과를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니 우선 꾸준히 섭취해볼까 합니다.
SOLGAR, Ester-C 1000MG VITAMIN C 구입 주소
https://kr.iherb.com/pr/Solgar-Ester-C-Plus-Vitamin-C-1-000-mg-90-Tablets/64301
가만히 앉아있기도 힘들정도로 극심한 피로감을 느껴 약국을 찾았다가 추천받고 구입한 중외제약의 리시브 골드입니다. 실리마린 제제의 밀크시슬이라는데 실리마린과 밀크시슬의 차이가 뭔지 모르겠네요. 1박스에 2개월치, 총 2박스가 들어있는 걸로 5만원 주고 구입했는데 가성비도 괜찮은 것 같고, 낱개 포장이 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워요.
얼라이브와 비슷할 정도로 캡슐 크기가 큰데 그래도 표면이 매끈한 캡슐이라 목넘김은 좋아요. 무엇보다 이거 섭취하고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의 컨디션으로 회복해서 고맙게 생각하는 제품이에요. 앞으로 밀크시슬을 계속 먹어줘야하나 싶을 정도로 큰 효과를 본 제품이에요.
나우푸드(NOW Foods) :: 글루타치온 500m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