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우푸드(NOW Foods) :: 글루타치온 500mg

by 쿠루비:-) 2023. 4. 24.
728x90

나우푸드 글루타치온 500mg

NOW Foods Glutathione 500mg


글루타치온

 요즘 이너뷰티를 위해 먹고 있는 나우푸드의 글루타치온입니다:-) 30 캡슐 짜리 한통 다 비우고, 재구매한 120 캡슐 짜리도 거의 다 먹어가고 있으니 4, 5달 정도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듯하네요. 글루타치온은 원래 간 기능 강화에 효과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었는데 최근엔 피부 미백 효과가 알려지면서 인기를 많이 얻고 있죠. 개인적으로 효과에 만족하면서 잘 먹고 있는 영양제예요!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 제형도 조금씩 발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체내에서 분해되었다가 다시 흡수되는 기존의 리듀스드 제형에서 글루타치온 성분을 그대로 흡수되도록 하는 리포조말 제형으로 바뀌는 추세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영양제 선택에서 가성비가 중요한 저에겐 리포조말 글루타티온은 좀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리듀스드 제형이지만 저렴한 나우푸드로 구입했습니다ㅋㅋㅋ

 

글루타치온 알약

 외국 브랜드 영양제 살 때 가장 걱정되는 알약 크기는 크지 않고 적당했고, 냄새도 느껴지는 게 없었습니다. 기존에 먹던 유한 비타민C보다 살짝 더 큰 정도라 비타민이랑 한꺼번에 먹고 있어요. 글루타치온의 하루 권장 섭취량이 500~600mg 정도라 해서 매일 한 알씩 섭취하고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효과는 개인적으로 많이 느꼈습니다. 글루타치온 섭취하면서 스스로 여드름 흔적과 같은 잡티 케어 속도가 빨라졌다고 느꼈고, 주변에서도 '뽀애졌다'는 피드백을 많이 받았어요. 즉각적인 효과를 느낀 피부 영양제는 처음이라 앞으로도 꾸준히 섭취할 것 같습니다. 다른 브랜드 글루타치온도 궁금하긴 한데 가성비를 포기하기 어려워서ㅋㅋㅋ 한동안은 나우푸드 글루타치온을 계속 섭취하지 않을까 싶네요:-)


유한양행 :: 유한 비타민C 1000mg

 

유한양행 :: 유한 비타민C 1000mg

유한 비타민C 1000mg YUHAN VITAMIN C 1000mg 다른 영양제는 몰라도 비타민C는 꼭 챙기려고 노력하는 제가 요즘 먹고 있는 유한 비타민C입니다:-) 오랫동안 먹었던 솔가 비타민C가 알약 크기 때문에 비타

culubi.tistory.com

요즘의 영양제 :: 쏜리서치 비타민B / 비타민D / 쏠가 비타민C / 루테인 / 폴리시아 프로바이오틱스 / 비비랩

 

요즘의 영양제 :: 쏜리서치 비타민B / 비타민D / 쏠가 비타민C / 루테인 / 폴리시아 프로바이오틱스

오랜만에 쓰는 영양제 리뷰입니다:-) 거의 1년 만의 포스팅이라 이전과 많이 달라졌...다기 보단 먹는 종류가 엄청 늘었네요...ㅋㅋㅋㅋ..... 우선 아침이나 점심 먹고 챙겨 먹고 있는 4가지입니다.

culubi.tistory.com

요즘의 영양제 :: 솔가 비타민C / 중외제약 리시브 골드

 

요즘의 영양제 :: 솔가 비타민C / 중외제약 리시브 골드

요즘 새롭게 추가한 영양제 2가지 입니다:-) 솔가(SOLGAR)의 Ester-C 1000MG VITAMIN C와 중외제약의 리시브 골드예요. 기존에 먹던 크릴오일, 유산균, 종합비타민 세가지에 이 2가지를 최근에 추가해서 먹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