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요즘의 군것질 :: 미니스톱 소프트 아이스크림 체리 /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 오뚜기 쌀떡볶이

by 쿠루비:-) 2019. 5. 31.
728x90

 

단독 포스팅으로 올리긴 민망한 '요즘 먹어본 군것질' 포스팅입니다:-)

 

 미니스톱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맛있기로 유명하죠X-D 저도 좋아해서 미니스톱이 보이면 꼭 사먹는데요. 오랜만에 이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 미니스톱에 방문했어요. 오리지날 밀크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었는데 방문한 지점엔 봄 신상인 체리맛만 있다고 해서 체리맛으로 먹었어요.

 

 체리맛은 음...별로......베스킨 라빈스의 체리쥬빌레와 비슷한 맛인데 체리맛이 더 연하고, 덜 달아요. 조금 밍숭맹숭한 맛이어서 별로였어요:-/

 GS25에서 판매중인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크림치즈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요즘 인기라길래 한번 구매해봤어요:-)

 요즘 편의점 모찌롤들 퀄리티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끼리 모찌롤도 크림도 가득하고 빵도 꽤 괜찮았어요.

 크림도 꾸덕하고 맛있었어요. 크림치즈 + 생크림의 맛이라 크림치즈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맛있게 먹었네요. 다만 한번에 다 먹기엔 조금 느끼해서 2번에 나눠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오뚜기에서 출시한 '쫄깃한 떡이 살아 있는 매콤한 쌀떡볶이' 입니다. 저희 동네 마트에서 할인행사해서 이천원에 팔길래 사와봤어요.

 

 겉의 종이 패키지에서 빼내면 요렇게 나오는데 그대로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끝입니다.

 제가 맵찔이라 저한테는 조금 맵다고 느꼈는데 많이 맵진 않아요. 특색이 있는 맛은 아니고, 학교 앞 분식점 스타일의 떡볶이라 누구나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요즘의 군것질 :: 밀탑 밀크빙수 / GS25 세부 망고빙수 / 막례 할머니 간장국수

 

요즘의 군것질 :: 밀탑 밀크빙수 / GS25 세부 망고빙수 / 막례 할머니 간장국수

5월 말의 포스팅에 이어 단독 포스팅으로 올리긴 민망한 '요즘의 군것질'입니다:-)​ 오랜만에 현대백화점의 밀탑에서 밀크빙수를 먹었어요:-) 몇 년만인데 오랜만에 먹으니 또 엄청 맛있더라구

culubi.tistory.com

요즘의 군것질 :: 피코크 초코밀크타르트 / 풀무원 요거톡 / 그랑쉘 얼그레이 자몽 / 스타벅스 자몽 셔벗 블렌디드

 

요즘의 군것질 :: 피코크 초코밀크타르트 / 풀무원 요거톡 / 그랑쉘 얼그레이 자몽 / 스타벅스 자

오랜만에 올려보는 최근에 먹어 본 군것질 후기입니다:-) 1. 피코크 초코 밀크 타르트 비스킷 요즘 SNS 등에서 많이 보이길래 구입해본 초코밀크 타르트 비스킷입니다. 빈티지한 패키지가 귀엽네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