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요즘의 군것질 :: 피코크 초코밀크타르트 / 풀무원 요거톡 / 그랑쉘 얼그레이 자몽 / 스타벅스 자몽 셔벗 블렌디드

by 쿠루비:-) 2021. 2. 4.
728x90

 

오랜만에 올려보는 최근에 먹어 본 군것질 후기입니다:-)

 

1. 피코크 초코 밀크 타르트 비스킷

 요즘 SNS 등에서 많이 보이길래 구입해본 초코밀크 타르트 비스킷입니다. 빈티지한 패키지가 귀엽네요X-)

 

 6개씩 묶어서 포장되어 있고, 크기는 상당히 작아요.

 

 쿠키 부분도 맛있고, 초코맛도 찐-해요. 예상했지만 빈츠의 업그레이드 느낌? 한 봉지 다 먹으면 입안이 달아서 항상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론 굳이 또 사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2. 풀무원 요거톡 스타볼

 요즘 또 인기 얻고 있는 풀무원의 요거톡! 비요뜨를 좋아하는데 비요뜨 초코링 업그레이드 느낌이라는 후기가 많아서 사 먹어봤습니다.

 

 눈으로 볼 땐 토핑이 많아 보이지 않았는데 요거트 위에 부으니 엄청 많더라구요. 비요뜨 먹을 때는 잘 분배해서 먹어야 했는데ㅋㅋㅋ 요거톡은 아무 생각 없이 막 퍼먹어도 토핑이 넉넉해요. 비요뜨에 비해서 요거트가 살짝 더 달다는 것 외에는 맛에서 차이점은 없는 듯합니다.

 

3. 청우식품 그랑쉘 얼그레이 자몽

 얼그레이 + 자몽 조합이 궁금해서 사본 청우식품의 그랑쉘 얼그레이 자몽입니다. 

 

 크기는 크지 않고, 얼그레이 찻잎이 콕콕 박혀있어요. 

 

 얼그레이 향과 속에 들어있는 쫀득한 자몽 잼이 묘한 조화를 이루더라구요. 쫀득한 식감을 잘 살리는 청우 식품답게 쫀독쫀독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X-) 사실 처음 한입 먹고는 별로라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계속 생각나는 묘한 매력의 과자였습니다:-)

 

4. 리콜라(Ricola) 스위스 허브 캔디 드럼

 공부하면서 졸릴 때 하나씩 먹으려고 구입한 리콜라 캔디입니다:-) 선물세트 구성으로 오리지널 허브와 레몬민트 맛이 2통씩 들어있는 제품이었어요.

 

 리콜라 캔디는 휴대용 제품만 먹어봐서 처음 열어보고 캔디 크기가 너무 작아서 당황ㅋㅋㅋㅋ 오리지날 허브맛도 처음 먹어봤는데 목캔디 맛에 뒷맛은 더 깔끔해서 완전 취향이었어요X-) 다음엔 개별 포장된 오리지날 허브로만 구입할 생각입니다.

 

5. 스타벅스 자몽 셔벗 블렌디드

 스벅에선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편인데 맛있다는 평이 많아 도전해본 자몽 셔벗 블렌디드:-) 한때 빠져서 매일같이 마셨던 자몽허니블랙티의 블랜디드 느낌이라 맛있게 마셨어요. 사이즈가 톨 하나인 건 살짝 불만이지만 시원하고, 맛있어서 여름에 자주 찾게 될 것 같습니다.


요즘의 군것질 :: 밀탑 밀크빙수 / GS25 세부 망고빙수 / 막례 할머니 간장국수

 

요즘의 군것질 :: 밀탑 밀크빙수 / GS25 세부 망고빙수 / 막례 할머니 간장국수

 5월 말의 포스팅에 이어 단독 포스팅으로 올리긴 민망한 '요즘의 군것질'입니다:-)​  오랜만에 현대백화점의 밀탑에서 밀크빙수를 먹었어요:-) 몇 년만인데 오랜만에 먹으니 또 엄청 맛있더

culubi.tistory.com

요즘의 군것질 :: 미니스톱 소프트 아이스크림 체리 /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 오뚜기 쌀떡볶이

 

요즘의 군것질 :: 미니스톱 소프트 아이스크림 체리 /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 오뚜기 쌀떡

​ 단독 포스팅으로 올리긴 민망한 '요즘 먹어본 군것질' 포스팅입니다:-)  미니스톱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맛있기로 유명하죠X-D 저도 좋아해서 미니스톱이 보이면 꼭 사먹는데요. 오랜만에 이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