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케이트 슈퍼 샤프 라이너 EX BR-2 비터브라운 14,000원
요즘 사용하고 있는 리퀴드 아이라이너, 케이트 슈퍼 샤프 라이너 EX의 BR-2, 비터브라운 컬러예요:-) 외견은 케이트답게 올 블랙이고, 각이 많이 나있어서 그립감이 좋아요.
케이트 라이너만 봐서는 차이가 크게 와닿지 않을 것 같아서 기존에 쓰고 있던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N, 브라운 컬러와 비교 해보도록 할게요.
우선 브러쉬 부분은 매우 흡사해요. 둘다 오래 써도 갈라지지 않고 형태 유지를 잘하고 있는 편이에요. 케이트가 키스미보다 살짝 더 길어서 키스미 쪽이 조금 더 탄력이 느껴지는데 큰 차이는 아닙니다. 두가지 다 라인 그리기 편하고, 내구성도 좋은 편이에요.
컬러는 키스미 쪽이 조금 더 브라운이고, 케이트는 고동색에 가까운 컬러예요. 제가 갖고 있는 비터브라운보다 연한 컬러인 BR-1 내추럴브라운이 키스미 브라운 컬러와 흡사하지 않을까 싶어요.
둘 다 제눈에서 번짐이 적은 편인데 하나를 고른다면 케이트를 고를 것 같아요. 큰 차이는 아니지만 케이트가 조금 더 잘 버티는 느낌이 들었고, 라인 그릴 때도 원하는 위치에 정확하게 올라가는 기분이 들었거든요. 사실 큰 차이는 아니긴 하지만 여러모로 케이트 쪽이 조금 더 좋았어서 앞으로도 케이트를 계속 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미샤(MISSHA) :: 팔레트 페인트 라이너 블랙 & 브라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