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소식·정보

디즈니 실사 영화(Disney Live Action) 개봉 예정 리스트

by 쿠루비:-) 2019. 6. 29.
728x90

 공개 전의 우려를 뒤집어 엎으며 전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가 있죠. 바로 실사판 '알라딘'인데요. 저 역시 굉장히 재밌게 봐서 이전에 가지고 있던 '디즈니의 실사 영화는 별로'라는 선입견을 깨준 작품이 되었어요. 더 높아진 기대감을 안고 기다리게 될 개봉 예정 디즈니 실사 영화는 어떤 작품이 있는지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작과 관련해 발표된 내용이 있는 작품들만 정리했어요:-))


1. 라이온킹(THE LION KING)

 

 

 첫번째는 당장 다음달에 개봉 예정인 라이온킹입니다. 디즈니의 르네상스 시대를 대표하는 작품 중 하나라 실사판 역시 디즈니에서 공을 들이지 않았을까 예상을 해보는 작품입니다. 저도 아기 심바의 귀여움에 2019년의 기대되는 디즈니 작품 중 하나라 포스팅하기도 했었는데요. 막상 공개된 트레일러들을 보니 실제 동물을 묘사한거라 그런지 표정이나 감정 표현에 한계가 있어보기도 하네요:-/

 그리고 동물들을 너무 사실적으로 표현해서 묘한 불쾌감이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특히 라이온킹 안에서 개그를 담당하는 티몬과 품바가 너무 징그럽....

 그래도 워낙 명곡도 많고, 원작 스토리도 훌륭한 편이라 티켓값이 아까울 작품은 아닐거라 예상해 봅니다. 알라딘처럼 실사 영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곡들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날라 역에 비욘세, 심바 역에 도날드 글로버가 캐스팅된 만큼 알라딘의 'Speechless'에 버금가는 명곡이 탄생할 것 같네요. 국내 개봉은 7월 17일이라고 합니다.

 

 

2. 말레피센트2(Maleficent : Mistress of Evil)

 

 2020년 공개 예정이었던 말레피센트2가 일정을 조금 앞당겨 올해 10월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말레피센트는 '악당에게도 사정은 있다.'는 새로운 시각의 스토리를 선보이며 성공을 거둔 작품인데요. 'Mistress of Evil'이라는 부제와 함께 돌아온다고 하네요.

 

 기존의 안젤리나 졸리, 엘르 패닝과 함께 미셀 파이퍼까지 합세했다고 하는데요. 사실 '디즈니의 실사 영화'보다 더 못 미더운게 '디즈니의 후속작'이라 걱정이 되기도 하면서도 공개되는 이미지를 보면 또 기대가 커지기도 하네요. 성공한 다른 디즈니 실사 영화들과 달리 OST가 도드라지는 작품이 아니라 스토리와 영상미에 기대를 걸 수 밖에 없는데 잘 뽑아냈길 바래봅니다.

 

 

​3. 뮬란(Mulan)

 

 알라딘 실사판을 감명깊게 본 분들이라면 누구나 기대할 뮬란이 2020년 3월 27일 공개 예정입니다. 뮬란 역을 유역비가 맡게 됐다고 하는데요. 원작의 뮬란과 이미지가 많이 달라 우려의 목소리도 높지만 액션 연기를 잘하는 배우니 기대를 가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 주인공인 리샹이 없다던가, 뮬란의 상징과 같은 곡인 'Reflection'이 빠진다던가 하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리샹이야 빠져도 스토리를 만드는데 크게 영향이 없는 캐릭터이긴 하지만 'Reflection'이 빠진다면 아쉬움이 클 것 같네요. 그래도 요즘의 디즈니 행보를 보면 원작을 뛰어넘는 멋있는 뮬란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네요.

 

 

 

4. 크루엘라(Cruella de Vil)

 '101마리의 달마시안'의 악당, 크루엘라를 주인공으로 한 실사 영화가 2020년 12월 23일 공개 예정입니다. 주인공 크루엘라는 엠마 스톤이 맡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제까지의 이미지와 달리 악역이라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되네요. 말레피센트에서 '악당의 사정'은 보여주었으니 크루엘라에선 극악무도한 악당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영화 크루엘라(Cruella) :: 디즈니가 보여줄 수 있는 최대치의 스타일

 

영화 크루엘라(Cruella) :: 디즈니가 보여줄 수 있는 최대치의 스타일

크루엘라 (Cruella)|2021.05.26 개봉|133분|감독 크레이그 질레스피(Craig Gillespie)|주연 엠마 스톤(Emma Stone) 올해 개봉한 디즈니 영화 중 가장 히트한 작품이 아닌가 싶은 크루엘라를 뒤늦게 봤어요

culubi.tistory.com

 

 

5. 인어공주(The Little Mermaid)

 소문만 무성하던 실사판 인어공주가 진척을 보이고 있는 것 같네요. 최근 디즈니가 인어공주의 악역, 우르술라 배역을 멜리사 맥카시로 확정 발표했습니다. 분장과 CG의 도움을 받으면 원작과 싱크로율 높은 우르술라가 탄생할 것 같네요. 명곡이 많은 작품인만큼 아직 정해지지 않은 주인공 인어공주는 가창력 좋은 배우가 맡았으면 좋겠네요. 개봉일자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2021년에 디즈니가 실사 영화 공개를 4편을 예고하고 있으니 2021년이 가능성이 가장 높지 않을까 싶어요.

 

인어공주 실사영화 캐스팅 논란

 

인어공주 실사영화 캐스팅 논란

​ 어제 인어공주의 실사 영화 주인공 캐스팅이 발표되었죠. 전세계에서 사랑을 받은 영화이자 캐릭터인만큼 우리나라를 포함해서 많은 국가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인어공주 역할을 맡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