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푸라닭 :: 블랙 알리오 & 고추 마요 치킨 후기

by 쿠루비:-) 2019. 12. 3.
728x90

​ 요즘 인터넷 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을 저도 먹어봤습니다:-) 다른 프랜차이즈와 다르게 부직포 파우치에 담겨서 오더라구요.

​ 패키지를 전반적으로 블랙으로 맞춰 치킨집 답지 않은 세련됨이 느껴졌어요. 냄새에 홀려 급하게 여느라 사진은 없지만...ㅋㅋㅋ...제가 주문한 건 푸라닭의 대표 메뉴인 블랙알리오고추 마요 치킨입니다. 두가지 다 순살로 주문했어요! 사진을 잘 찍어보려 했으나 저게 최선이었습니다....:-(

고추 마요 치킨은 살짝 달달한 마요 소스에 큼직한 할라피뇨가 얹어져 있는 메뉴인데요. 상당히 맛있더라고요! 마요 소스를 사용한 치킨이라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그때마다 할라피뇨를 먹으면 느끼함이 싹 사라져서 궁합이 좋았어요. 마요 소스는 추가로 더 오기 때문에 풍족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블랙 알리오는 달콤 짭짤한 간장 베이스 양념을 사용한 메뉴인데요. 위엔 마늘칩이 올라가 있어요. 블랙알리오도 맛있었어요. 집에서 먼 곳에서 배달이 와서 그런지 살짝 식어서 아쉬웠지만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 전 퍽퍽한 순살 싫어하는데 푸라닭의 순살은 퍽퍽한 살이 아니라 촉촉한 살이라 더 맛있었어요. 다만 조각이 너무 커서 먹기 살짝 불편했습니다.

 치킨무가 샛노란색이라 뭔가 다르려나 싶었는데 맛은 똑같더라구요.

 독특한 소스와 촉촉한 순살, 세련된 포장 패키지까지 만족스러운 푸라닭입니다:-)


이춘봉인생치킨 송현점 :: 참숯바베큐 치킨 / 이춘봉 바베큐 치킨

 

이춘봉인생치킨 송현점 :: 참숯바베큐 치킨 / 이춘봉 바베큐 치킨

이춘봉인생치킨 송현점 대구 달서구 송현로 54-1 12:00 ~ 25:00  맛있다는 얘기가 많아서 궁금해서 주문해본 이춘봉 인생치킨입니다:-) 제가 주문한 건 이춘봉 바베큐 순살(\18,000)과 크리스피 치킨(\1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