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이춘봉인생치킨 송현점 :: 참숯바베큐 치킨 / 이춘봉 바베큐 치킨

by 쿠루비:-) 2021. 1. 15.
728x90

이춘봉인생치킨 송현점

대구 달서구 송현로 54-1

12:00 ~ 25:00


 맛있다는 얘기가 많아서 궁금해서 주문해본 이춘봉 인생치킨입니다:-) 제가 주문한 건 이춘봉 바베큐 순살(\18,000)크리스피 치킨(\17,000)이었어요.

 

 이춘봉 인생치킨은 함께 오는 게 많더라구요. 치킨무 외에도 양배추 샐러드와 코울슬로, 야채 피클이 함께 왔어요. 치킨과도 궁합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먼저 대표 메뉴인 이춘봉바베큐. 순한 맛으로 주문했는데도 살짝 매웠어요. 그래도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호호거리면서 먹었어요ㅋㅋㅋ

 

 이런 바비큐 치킨 종류는 순살이 먹기 편해서 순살로 주문했는데 퍽퍽한 순살이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닭보다도 이 떡이 너무 맛있었어요! 쫄깃쫄깃하고, 양념이 듬뿍 배여서 완전 제 취향X-) 다음에 주문하면 떡사리 추가해서 시킬 거예요.

 

 크리스피 치킨은 우선 양에 놀랐어요. 이춘봉인생치킨에서는 요즘 치킨집에서 잘 안 쓰는 10호 닭을 쓴다고 하더라구요. 닭 크기 자체는 크지만 조각을 작게 내서 먹기엔 편했어요.

 

 하지만 크리스피 치킨은 다른 치킨집과 비교했을 때 장점을 찾기 힘들더라고요. 거기다 닭다리 2조각만 유달리 눅눅했고, 살짝 덜 튀겨진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결국 크리스피 치킨은 몇 조각만 먹고 치웠어요.

 

 다음에 이춘봉 인생치킨을 시키게 된다면 바베큐 치킨으로만 시키게 될 것 같습니다. 바베큐 치킨은 추천, 일반 치킨은 비추천이에요.


푸라닭 :: 블랙 알리오 & 고추 마요 치킨 후기

 

푸라닭 :: 블랙 알리오 & 고추 마요 치킨 후기

​ 요즘 인터넷 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을 저도 먹어봤습니다:-) 다른 프랜차이즈와 다르게 부직포 파우치에 담겨서 오더라구요. ​ 패키지를 전반적으로 블랙으로 맞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