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색조

더샘(theSAEM) :: 에코소울 카니발 블러쉬 01 로즈

by 쿠루비:-) 2020. 3. 5.
728x90

더샘 에코소울 카니발 블러쉬 01 로즈

theSAEM ECO SOUL Carnival Blush 01 Rose


 구입한 지 한참됐는데 몇번 사용하지는 않은 더샘의 카니발 블러쉬 01호 로즈 컬러입니다:-) 용량이 8g으로 굉장히 사이즈가 큰편. 팬도 널찍한 편이라 브러쉬로 쓸기 편해요.

 

 3가지 색상이 섞여 있고, 약한 펄감이 느껴집니다. 가루날림, 뭉침은 평범한 로드샵 제품 수준이고, 지속력은 제가 치크가 잘 지워지는 편이 아니라 뭐라 평가하기 어렵네요.

 

 제가 자주 쓰는 컬러는 아니여서 가지고 있는 블러셔 중에 비슷한 컬러는 없어서 비슷한 느낌의 2제품과 함께 발색해볼게요. 에뛰드하우스의 블라썸 치크, 봄바람에 떨리나봄 컬러와 이니스프리의 마이블러셔 15호 반짝이는 아기장미입니다. 반짝이는 아기장미는 단종된 제품이에요.

 

 세가지 컬러 다 약한 펄감이 있어서 글로우하게 마무리되구요. 아기장미와 봄바람에~는 더샘 로즈 컬러에서 흰색을 조금씩 더 섞은 듯한 느낌의 컬러예요.

 

 더샘 카니발 블러쉬, 로즈 컬러는 쨍한 핑크 컬러입니다. 붉은기가 안받는 제 얼굴에 베스트는 아니여서 자주 사용하진 않았어요. 연보라 블러셔나 더페이스샵의 플럼쿠션을 한번 깔고, 위에 살짝 올리면 발랄한 느낌으로 괜찮은데 '굳이...'싶이서 자주 사용하고 있진 않아요.


에뛰드하우스(ETUDE HOUSE) :: 블라썸 치크 봄바람에 떨리나봄

 

에뛰드하우스(ETUDE HOUSE) :: 블라썸 치크 봄바람에 떨리나봄

에뛰드하우스가 작년 봄에 출시한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의 블라썸 치크, 봄바람에 떨리나봄 컬러입니다:-) 컬렉션 출시가 1년이 다되가고, 구입한 지도 반년이 넘어가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써보네요...ㅋㅋ...컬..

culubi.tistory.com

더페이스샵(THE FACE SHOP) :: 러블리믹스 파스텔 쿠션 블러셔

 

더페이스샵(THE FACE SHOP) :: 러블리믹스 파스텔 쿠션 블러셔

더페이스샵 러블리믹스 파스텔 쿠션 블러셔 5g 6,500원 THE FACE SHOP LOVELY ME:EX PASTEL CUSHION BLUSHER 5g \6,500 ​​​​ 오늘 포스팅 부제는 '이거 왜 단종?'이 될 것 같네요. 몇 년째 애용하고 있는 더..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