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도쿠도쿠 :: 감삼동 이자카야 / 대구 죽전 술집

by 쿠루비:-) 2020. 5. 1.
728x90

 

 

도쿠도쿠 대구죽전점

대구 달서구 와룡로 169 103동

17:00 ~ 03:00

053)525-5958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방문한 도쿠도쿠입니다:-) 대구랑 부산에 체인점에 여러 곳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저랑 친구들은 대구 죽전점을 방문했어요.

 

 첫 방문이라 이것저것 맛보고 싶어서 세트 메뉴로 주문했어요. 세트 1로 주문했고, 세트 1은 꼬치 6종+가지튀김+연어사시미/나가사키짬뽕/스지오뎅탕 중 택 1 해서 39,000원이었습니다. 저희는 선택 메뉴 중 연어 사시미로 주문했어요.

 

 가장 먼저 나온 연어 사시미. 우선 플레이팅이 화려해서 놀랬는데요. 연어도 두툼하고, 빛깔도 좋아서 우선 마음에 들더라구요.

 

 맛도 무난하게 괜찮았어요. 연어 양이 많진 않아서 제대로 맛보고 싶으면 단품으로 주문해야겠더라구요.

 

 뒤이어 나온 가지 튀김. 가쓰오부시 기반의 달콤, 짭짤한 소스가 맛있었어요. 가지를 원래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도 괜찮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꼬치 6종. 나머지는 이런 세트 주문하면 흔하게 나오는 품목들인데 닭날개 꼬치가 있어서 특이하다 생각했어요. 맛도 무난. 세트 메뉴들 전부 맛은 무난하게 괜찮은데 양이 조금 적어서 살짝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나가사키 짬뽕(20,000원)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면사리도 포함되어 있고, 양도 푸짐하고, 맛도 무난하게 괜찮아서 좋았는데 해물이 생물이 아니라 냉동 믹스를 쓰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 점이 조금 아쉬운 메뉴였어요.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괜찮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아쉬움이 남는 도쿠도쿠입니다.


슬리핑쿠마 :: 대구 죽전 분위기 좋은 일식집 / 대구 감삼동 이자카야

 

슬리핑쿠마 :: 대구 죽전 분위기 좋은 일식집 / 대구 감삼동 이자카야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방문한 슬리핑쿠마입니다:-) 저녁 시간에 식사 겸 반주를 즐기고 싶어서 선택한 곳이에요. 죽전역에 위치한 대우월드마크웨스트엔드 상가에 위치한 곳입니다. 슬리핑

culubi.tistory.com

워크인(WALK-IN) :: 대구 죽전역 맛집 / 감삼동 가성비 좋은 이탈리안 식당 추천

 

워크인(WALK-IN) :: 대구 죽전역 맛집 / 감삼동 가성비 좋은 이탈리안 식당 추천

 오랜만에 서울에서 내려온 친구까지 모여 방문한 감삼동의 워크인입니다:-) 친구 말로는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이탈리안 식당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월드마크웨스트엔드의 상가에 위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