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다노샵 :: 다노한끼 닭가슴살 도시락 후기 /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by 쿠루비:-) 2020. 6. 9.
728x90

 

 요즘 살이 좀 올라서 가볍게 식이를 해볼까 싶어 구입한 다노샵의 다노한끼 닭가슴살 도시락입니다:-) 저는 언니랑 먹으려고 14팩을 주문했고, 가격은 49,900원이었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도착했고, 아이스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돼서 왔습니다.

 

 이렇게 7가지가 한 세트이고, 14팩 주문하면 똑같은 제품이 2팩씩 오는 구성입니다. 저랑 언니는 일주일 동안 저녁에 이걸 먹고, 아침과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었어요.

 

 종이 포장지를 벗겨내면 이렇게 밀봉돼 있는데 이 상태 그대로 전자렌지에 4분만 돌려주면 끝이에요.

 

012345

 도시락은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괜찮았어요. 특유의 냄새와 맛이 있어서 뒤로 갈수록 조금 물리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래도 메뉴라도 바뀌니까 참고 먹을만 하더라구요. 평소 편식이 있는 편이라 야채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잘 먹었습니다:-) 칼로리는 도시락별로 차이가 있는데 225~355kcal 정도였습니다.

 

 7가지 도시락 중 가장 맛있게 먹었던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빠에야볶음밥. 개인적으론 닭가슴살 소시지보단 닭가슴살 스테이크가 맛있었어요.

 

 소시지나 스테이크나 다른 반찬 메뉴들도 약간씩 간이 있는 편이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밥은 모든 메뉴가 꼬들꼬들한 편.

 

 다만 몇몇 메뉴가 도시락을 돌리고 나면 물이 생겨서 별로였어요. 비쥬얼적으로도 별로고, 먹을 때도 쎄지 않은 간이 씻겨져 나가니 맛이 덜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가격 대비 괜찮은 구성에, 매일 메뉴를 바꿔가며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살은... 이걸 먹는다고 쉽게 빠지진 않았지만ㅋㅋㅋ 먹는 동안에는 속이 편하고, 아침에 가벼운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D


다노샵 :: 다노한끼 시즌4 저당 곤약 도시락 / 다노한끼 한식 도시락 후기

 

다노샵 :: 다노한끼 시즌4 저당 곤약 도시락 / 다노한끼 한식 도시락 후기

 체중 관리를 위해 다노샵에서 지난 봄에 구입했던 '다노한끼 다이어트 도시락'을 또 구입해봤어요:-) 그새 종류가 다양해졌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건 다노한끼 시즌4 저당 곤약 도시락(\28,800)과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