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청년피자 :: 매드쉬림프 피자 후기

by 쿠루비:-) 2020. 8. 3.
728x90

 요즘 다양한 피자 프랜차이즈가 생기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맛있다는 반응이 많은 청년피자에서 매드쉬림프 피자를 주문해봤어요:-) 몰랐는데 청년피자 모델이 임영웅씨인가봐요. 트롯계의 아이돌답게 포토카드도 주네요ㅋㅋㅋㅋ

 

 제가 주문한건 매드쉬림프 피자, R사이즈구요. 가격은 18,900원입니다. 2명이서 R사이즈 한판에 사이드 하나 추가하면 딱 맞을 것 같아요.

 

 치즈 크러스트로 바꿀까 하다가 그냥 주문했는데 도우가 얇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거기다 손으로 쥘 수도 없을 정도로 따끈한 상태로 배달와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를 좋아해서 매드쉬림프 피자로 주문했는데, 엄청 큼직한 새우가 토핑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토핑도 푸짐한데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가성비 좋은 피자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청년피자에선 피자를 주문하면 청양마요소스가 함께 오는데요. 이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달콤하면서 청양고추의 매콤한 맛이 더해져서 먹다가 느끼할 때마다 입안이 싹 정리되는 느낌이었어요. 다음에 주문하게 되면 청양마요소스 추가해서 주문하려구요.

 

 가성비 좋으면서 독특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청년피자입니다:-)


토핑주의보 남구점 :: 한판에 두가지맛 피자 후기 / 베이컨포테이토 피자 / 크랩쉬림프 피자

 

토핑주의보 남구점 :: 한판에 두가지맛 피자 후기 / 베이컨포테이토 피자 / 크랩쉬림프 피자

토핑주의보 남구점 대구 남구 대명동 2145-4 00:00 ~ 24:00  부모님이 갑자기 피자를 먹고싶다 하셔서 주문해본 토핑주의보 피자입니다:-) 가게 이름만 봤을 땐 개인이 하는 피자집인가 했는데 프랜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