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토핑주의보 남구점 :: 한판에 두가지맛 피자 후기 / 베이컨포테이토 피자 / 크랩쉬림프 피자

by 쿠루비:-) 2021. 1. 27.
728x90

 

토핑주의보 남구점

대구 남구 대명동 2145-4

00:00 ~ 24:00


 부모님이 갑자기 피자를 먹고싶다 하셔서 주문해본 토핑주의보 피자입니다:-) 가게 이름만 봤을 땐 개인이 하는 피자집인가 했는데 프랜차이즈였네요.

 

 제가 주문한 건 한판에 두가지맛 피자 L사이즈(\20,900)였구요. 맛은 듬뿍듬뿍 베이컨포테이토와 풍미가득 크랩쉬림프로 선택했어요. 피자 종류 선택으로 2,500원 추가금액이 있었고, 씬도우로 변경해서 또 1,000원 추가금액이 생겼습니다.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가루 외에도 요거트 소스, 갈릭 소스가 함께 왔어요. 콜라는 추가해야 했습니다.

 

 먼저 풍미가득 크랩쉬림프는 달았어요. 제가 해산물을 토핑한 피자도 좋아하고, 달콤한 소스나 파인애플 토핑도 좋아하는데 이게 합쳐지니 달아서 다른 맛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듬뿍듬뿍 베이컨포테이토는 어느 피자집이든 다르지 않은 그 맛이었습니다ㅋㅋㅋ 무난무난

 

 가게 이름부터 '토핑주의보'인데다 피자 박스에도 주의 사항이 적혀 있어서 토핑양이 얼마나 다를려나 했는데 다른 건 모르겠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무난한 가격에 무난한 맛의 피자집이었습니다.


청년피자 :: 매드쉬림프 피자 후기

 

청년피자 :: 매드쉬림프 피자 후기

 요즘 다양한 피자 프랜차이즈가 생기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맛있다는 반응이 많은 청년피자에서 매드쉬림프 피자를 주문해봤어요:-) 몰랐는데 청년피자 모델이 임영웅씨인가봐요. 트롯계의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