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정석회관 :: 대구 대명동 맛집 추천 / 대명동 계대 맛집 / 배민 라이더스 이용 후기

by 쿠루비:-) 2020. 10. 19.
728x90

정석회관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1891-21

월 ~ 토 12:00 ~ 24:00 (Brake time 15:00 ~17:00)


 주변 음식점 중 평이 너무 좋길래 궁금했던 정석회관에서 배민 라이더스로 배달이 가능하길래 주문해봤어요:-) 

 

스테이크 덮밥과 불고기크림치즈리조또

 제가 주문한 건 정석스테이크덮밥(\12,000)불고기크림치즈리조또(\9,500). 무 피클이 함께 왔어요.

 

정석회관의 스테이크 덮밥

 제가 먹은 정석 스테이크 덮밥. 사이드로 어니언 튀김과 맛을 살려줄 생와사비도 올려져서 왔어요.

 

스테이크 덮밥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잘 구워져서 왔고, 마요네즈 소스와 스테이크 소스가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습니다! 덮밥의 밥도 그냥 밥이 아니라 볶음밥이라 그냥 밥만 먹어도 심심하지 않았어요.

 

와사비 올린 스테이크 덮밥

 한 번씩 와사비 올려 먹으면 또 색다른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살짝 느끼할 때마다 와사비와 함께 먹으니 따로 피클이 필요 없었어요:-)

 

불고기 크림 리조또

 그리고 언니가 먹은 불고기 크림 치즈 리조또. 뚜껑을 열자마자 불향이 강하게 나더니 고기에 불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고기가 살짝 매콤해서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 크림 리조또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불고기 크림 리조또

 꾸덕하고 진한 크림 소스라 상당히 맛있었어요! 느끼한 걸 좋아하는 언니는 다음번엔 같은 소스의 파스타를 먹어봐야겠다고 하더라구요:-)

 

 색다른 퓨전 메뉴와 맛있는 음식, 빠른 배달로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정석회관입니다X-)


덕담 :: 대구 남산역 이탈리안 맛집 / 대명동 계대 맛집

 

덕담 :: 대구 남산역 이탈리안 맛집 / 대명동 계대 맛집

대구 대명동에 위치한 이탈리안 음식점, 덕담에 방문했어요. 아늑한 분위기에, 맛있는 음식까지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덕담 대구 남구 대명동 1895-11 053-626-6784 12:00 ~ 21:00 (20:15 라스트 오더)

culubi.tistory.com

덮밥 장사장 대구대명점 :: 대구 덮밥 전문점 / 대명동 부타동 배달

 

덮밥 장사장 대구대명점 :: 대구 덮밥 전문점 / 대명동 부타동 배달

 이전부터 궁금했던 덮밥 장사장에서 배달시켜 봤어요:-) 리뷰 쓰려고 찾아보니 서울에서 시작한 체인점인가 봐요. 지방엔 대구대명점이 유일한 것 같네요. 덮밥장사장 대구대명점 대구 남구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