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프리메라(primera) ::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by 쿠루비:-) 2020. 12. 4.
728x90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primera Alpine Berry Watery soothing Gel Cream


 요즘 잘 쓰고 있는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입니다:-) 이름 참 기네요..ㅋㅋㅋ... 프리메라는 이전에 수분크림을 아주 잘썼던 기억이 있는 브랜드인데 이번에 리뉴얼된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이 훨씬 좋아졌단 이야기를 듣고 구입해봤어요.

 

 케이스는 유리 소재의 자 형태라 불편합니다. 중간 뚜껑도 있었는데 열때마다 자꾸 굴러가서 버렸어요. 크림치곤 묽어서 튜브타입으로 하는 게 훨씬 나았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제형은 흔히 봐온 수딩 젤 제형이에요. '수분 크림'이라는 이름의 제품 중 많은 그런 형태이고, 작은 캡슐이 들어 있어요. 캡슐은 워낙 작고, 쉽게 부셔져서 만져서 느껴지는 건 없었습니다. 수딩 젤이다 보니 얼굴에 올린 순간 사알짝 쿨링 효과가 있는데 유의미한 정도는 아니였어요. 가벼운 보습감의 제품이라 마무리감은 산뜻한데 보습력은 제형, 마무리감에 비해서 상당히 훌륭했어요.

 

 출시 직후 기획세트로 구입한거라 함께 리뉴얼 출시된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대용량 샘플도 함께 받아 써봐서 비교한 번 해볼게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살짝 묽은 크림 제형으로, 수딩 젤 크림보다는 살짝 더 보습감이 느껴지는 제품이었어요. 구입 시기가 간절기라 크림은 부담스러울 것 같아 수딩 젤 크림으로 구입했는데, 지금 다시 구입한다면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으로 구입할 것 같아요. 보습감은 충분하면서도 유분감이 과하지 않아서 편하게 쓸 수 있더라구요:-)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은 늦여름에서 가을까지 그 시기에 딱 맞는 정도의 보습감을 주는 제품이라 너무나도 잘 썼지만 겨울인 지금은 저에겐 보습감이 조금 부족하네요. 겨울엔 사용을 잠시 보류했다가 따뜻해지면 다시 사용해야 겠습니다:-) 환절기에 추천하는 크림,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입니다.


라운드랩(ROUND LAB) :: 자작나무 수분크림

 

라운드랩(ROUND LAB) :: 자작나무 수분크림

라운드랩(ROUND LAB) 자작나무 수분크림  작년 여름에 잘쓰다가 다시 더워지는 요즘 다시 꺼낸 라운드랩의 자작나무 수분크림입니다:-) 기능성 제품은 아니여서 확 와닿는 건 없지만, 기본에 충실

culubi.tistory.com

홀리카홀리카 :: 레스온스킨 크림

 

홀리카홀리카 :: 레스온스킨 크림

홀리카홀리카 레스온스킨 크림 100ml 16,000원 HOLIKA HOLIKA less ON SKIN Cream 100ml \16,000 ​  요즘 사용하고 있는 홀리카홀리카의 레스온스킨 크림입니다. 요즘 피부가 너무 민감해져서 최대한 자극이..

culubi.tistory.com

 

프리메라(primera) :: 페이셜 마일드 필링

 

프리메라(primera) :: 페이셜 마일드 필링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primera Facial Mild Peeling 세월이 지나면서 화장품의 유행도 변하는 걸 느끼는 데, '이제 이 제형의 화장품 자체가 진짜 구시대 화장품이구나' 싶었던 프리메라의 페이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