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프리메라(primera) :: 페이셜 마일드 필링

by 쿠루비:-) 2023. 1. 18.
728x90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primera Facial Mild Peeling


 세월이 지나면서 화장품의 유행도 변하는 걸 느끼는 데, '이제 이 제형의 화장품 자체가 진짜 구시대 화장품이구나' 싶었던 프리메라의 페이셜 마일드 필링입니다.

 

 가벼운 플라스틱 재질에 펌프 용기입니다. 묽은 필링젤 제형이라 펌프 케이스와 궁합이 좋았어요.

 

 물컹물컹한 묽은 수딩젤 느낌의 제형이에요. 올린 후 바로 문지르지 않으면 주륵 흘러내리더라구요. 향은 허브향이 살짝 나는데 강하지는 않은 편이에요.

 

 마른 피부에 문지르면 이렇게 때처럼 노폐물이 생겨나는데, 30초 정도 롤링해준 후 세안하면 끝입니다. 예전부터 워낙 유명한 제품이고, 어렸을 때 샘플 써보고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는 제품이었는데 별로더라구요...ㅋㅋㅋ 박힌 피지가 많고, 가끔 껍질 일어나는 각질을 가진 제 피부엔 효과가 전혀 없었어요.

 

 제 피부 같은 유형이 아니더라도 클렌징 오일, 패드 등으로 데일리 각질 케어를 하는 게 유행인 요즘에 이런 필링젤 종류가 필요한 피부가 있을까 싶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개인적으론 다양한 유형의 각질 정리 제품이 나오는 만큼 앞으론 다른 제품이라도 필링젤은 구입 안 할 것 같습니다.


믹순(mixsoon) :: 콩 에센스

 

믹순(mixsoon) :: 콩 에센스

믹순 콩에센스 mixsoon Bean Essence 구입 후, 딱 한번 사용하자마자 '인생템'이 된 믹순의 콩 에센스입니다:-) 작년 가을에 사용하기 시작해서 벌써 2통째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믹순의 콩에센스

culubi.tistory.com

닥터지(Dr.G) :: 브라이트닝 필링 젤

 

닥터지(Dr.G) :: 브라이트닝 필링 젤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 젤 Dr. G BRIGHTENING PEELING GEL 각질제거제를 사려고 고민하다 '어렸을 땐 고마쥬 형태의 각질제거제를 좋아했었는데'싶어 구입해본 닥터지의 브라이트닝 필링 젤입니다. 올

culubi.tistory.com

프리메라(primera) ::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프리메라(primera) ::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primera Alpine Berry Watery soothing Gel Cream 요즘 잘 쓰고 있는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입니다:-) 이름 참 기네요..ㅋㅋㅋ... 프리메라는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