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어퓨(Apieu) :: 산뽕나무 잡티 앰플

by 쿠루비:-) 2021. 1. 7.
728x90

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

Apieu Mulberry Blemish Clearing Ampoule


 트러블이 줄어든 요즘 저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은 '여드름 흉터'입니다. 화이트닝 제품을 쓰면 좀 도움이 될까 싶어서 구입해본 어퓨의 산뽕나무 잡티 앰플입니다:-)

 

 케이스는 스포이드 형태인데 내용물이 점도가 살짝 있는 편이라 왜 이런 형태를 택했는지 모르겠어요:-/ 쓸때마다 잘 안나와서 성질납니다.

 

 투명하고, 살짝 점도있는 앰플 제형이고, 마무리감은 약간 끈적입니다. 향도 있는데 강한 편은 아니여서 호불호 갈리지는 않을 것 같아요.

 

 점도는 이정도. 주르륵 흘러내리진 않아요. 아무리 생각해도 케이스는 스포이드 형태보단 펌프 형태가 더 좋았을 것 같네요.

 

 기대했던 화이트닝 효과는 없었어요. '순한 화이트닝 앰플'으로 어퓨에선 마케팅하고 있는데 저는 사용하면서 트러블이 조금씩 생겼습니다.

 

 효과도, 제형도, 케이스도 모두 불만족스러워서 재구매는 없을 것 같은, 어퓨의 산뽕나무 잡티 앰플입니다.


미구하라(MIGUHARA) ::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미구하라(MIGUHARA) ::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MIGUHARA Ultra Whitening Ampoule  지난 겨울, 여드름 자국에 효과가 있을까 싶어 구입해 사용해본 미구하라의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입니다:-) 미백 제품들은 약간 건조

culubi.tistory.com

미샤(MISSHA) :: 비타민 비12 더블 하이드롭 앰풀러

 

미샤(MISSHA) :: 비타민 비12 더블 하이드롭 앰풀러

미샤 비타민 비12 더블 하이드롭 앰풀러 MISSHA VITAMIN B12 DOUBLE HYDROP AMPOULER  더워지기 전 건조한 간절기에 잘 사용한 미샤의 비타민 B12 더블 하이드롭 앰풀러 입니다:-) '앰플러'인줄 알았는데 '앰풀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