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 그리고

케라시스 :: 히트액티브 바르는 고영양 트리트먼트 극손상 모발케어

by 쿠루비:-) 2021. 1. 12.
728x90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바르는 고영양 트리트먼트 극손상 모발케어

KERASYS HEAT ACTIVE DAMAGE REPAIR LEAVE-IN TREATMENT


 요즘 제가 메인 헤어 에센스로 사용하고 있는 케라시스의 히트 액티브 바르는 고영양 트리트먼트 극손상 모발 케어입니다. 이름 더럽게 기네요...ㅋㅋ..... 블로그에 후기 쓰면서 잘 안 하는 말인데 정말 정말 강력 추천하는 헤어 에센스입니다!

 

 한통 사용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재구매를 3통이나 했어요X-)

 

 케라시스 히트액티브는 케이스 리뉴얼 전에 파란통을 사용해본 적 있는데요. 파란통은 웨이브 스타일링, 빨간통은 극손상 모발 케어입니다. 곱슬에, 숱도 많고, 손상이 심한 제 머리엔 파란통은 살짝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더 고영양인 빨간통을 샀는데 대만족입니다!

 

 묽은 크림 에센스 제형인데요. 장미향 같은 향이 좀 강하게 나는 편이라 장미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 것 같네요.

 

 마무리감은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데 사용하고 나면 묘하게 모발에 힘이 생기는 느낌이에요! 극적으로 머릿결을 살려주는 제품은 아니지만 모발 힘을 채워주는 느낌이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열활성화 케어 제품이라 바르고 나서 드라이기를 사용하면 더 좋아지는 느낌:-)

 

 무엇보다 가성비도 훌륭한 제품이라 할인할 때는 5천 원도 안 할 때도 있어요. 저는 지겨워지기 전까진 쭉 쓰지 않을까 싶은 제품입니다.


힐링버드 ::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리커버리 크림 트리트먼트 & 앰플 트리트먼트

 

힐링버드 ::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리커버리 크림 트리트먼트 & 앰플 트리트먼트

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리커버리 크림 트리트먼트 Healing Bird NO WASH Recovery Cream Treatment 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Healing Bird NO WASH Ampoule Treatment 요즘 잘 쓰고 있는

culubi.tistory.com

실크테라피(Silk Therapy) :: 인리치드 액션(Enriched Action) / 실크테라피 갈색병

 

실크테라피(Silk Therapy) :: 인리치드 액션(Enriched Action) / 실크테라피 갈색병

​ 안녕하세요. 이 구역의 해그리드입니다.  저는 머리숱도 어마무시하게 많은데다 곱슬 머리에 굵은 모발의 소유자라 감당이 안되는 '머리털'을 가졌거든요. 두피는 지루성 두피인데 모발은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