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이키(NIKE) :: 스포츠웨어 헤리티지86 퓨추라 워시드 라이트 본 컬러

by 쿠루비:-) 2021. 1. 14.
728x90

 최근에 편하게 쓰고 다닐 모자가 필요해서 구입한 나이키의 스포츠웨어 헤리티지86 퓨추라 워시드(913011-072)입니다. 제가 구입한 컬러는 라이트 본 컬러입니다:-)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했는데 너무 큰 박스에 담겨져 와서 당황했네요.

 

 사이즈는 원사이즈라 모자 사이즈는 꽤나 넉넉한 느낌입니다. 컬러도 딱 원했던 밝은 베이지 컬러였어요. 사진보다 살짝 더 어두운 컬러인데 너무 밝은 컬러는 아니여서 겨울에도 잘 쓰고 다니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뭐 워낙 흔하게 보는 모자라 특별한 감상은 없네요ㅋㅋㅋ 얼굴도 많이 가려지는 모자라 마스크쓰고 모자쓰면 얼굴이 거의 안보여요.

 

 사이즈를 좀 줄이면 모자 윗부분이 살짝 우는데 저는 눈에 안보이니 크게 신경쓰지 않는데 이런 부분도 신경쓰시는 분들이라면 구입하실때 고려하셔야 할 듯 합니다:-)


나이키(NIKE) 우먼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후기 / 코르테즈 사이즈 추천

 

나이키(NIKE) 우먼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후기 / 코르테즈 사이즈 추천

 이번에 상품권 처리 겸 새로 구입해 본 나이키의 코르테즈 클래식(807471-101)입니다:-) 컬러는 가장 무난한 흰검으로, 사이즈는 230으로 구입했어요.  체구가 작다보니 발이 조금만 커 보여도 밸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