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이키(NIKE) :: 우먼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후기 / 코르테즈 사이즈 추천

by 쿠루비:-) 2021. 1. 6.
728x90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이번에 상품권 처리 겸 새로 구입해 본 나이키의 코르테즈 클래식(807471-101)입니다:-) 컬러는 가장 무난한 흰검으로, 사이즈는 230으로 구입했어요.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체구가 작다보니 발이 조금만 커 보여도 밸런스가 이상해 보여서 운동화는 스니커즈 종류 아니면 잘 안 신는데 코르테즈는 디자인이 얄팍한 편이라 괜찮을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앞코가 동글동글해서 귀엽네요X-)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코르테즈에 클래식과 베이직 GS, 2가지가 종류가 있어서 고민했는데 크게 4가지 차이라고 하더라구요. GS는 클래식과 달리 우동끈이고, 텅라벨이 화이트인데다 실버 장식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그리고 GS는 뒤쪽 바닥에 선이 끊어져 있고, 클래식은 이어져 있다고 해서 클래식이 전반적으로 더 깔끔한 느낌일 것 같아서 클래식 쪽으로 구입했는데 무난하고, 깔끔해서 만족스럽습니다.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평소 발 사이즈가 225에서 230 사이라 고민하다가 겨울이라 두꺼운 양말을 신는 걸 고려해서 230으로 했는데 사알짝 크네요:-/ 나중에 늘어날 걸 고려한다면 225가 맞는 사이즈였을 것 같아요. 코르테즈는 정사이즈 혹은 반사이즈 다운시키는 게 맞는 사이즈일 것 같아요.

 

 그래도 신발 자체는 편하고, 매칭도 쉬워서 만족해요:-) 괜히 다른 컬러도 사고 싶어 지고 그렇네요ㅋㅋㅋ


가을 운동화 준비 끝! 벤시몽 엘리 & 컨버스 척테일러

 

가을 운동화 준비 끝! 벤시몽 엘리 & 컨버스 척테일러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착샷까지 찍어 올리려고 했지만 찍을 여건이 계속 안돼서 그냥 올리는 운동화 후기입니다...ㅋㅋㅋ...개인적으로 운동화=스니커즈라 항상 구비해두는 편인데 이번 가

culubi.tistory.com

 

나이키(NIKE) 우먼스 리포스토(REPOSTO) 후기 / 가벼운 워킹화

 

나이키(NIKE) 우먼스 리포스토(REPOSTO) 후기 / 가벼운 워킹화

 요즘 매일 아침 운동 겸 1시간 정도 가볍게 산책을 다니는 데, 편하게 신을 신발이 필요해서 구입한 나이키의 리포스토(CZ5630)입니다:-) 대단한 운동을 할 것도 아니어서 적당히 편하고, 저렴한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