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스시201 평리점 :: 대구 배달 초밥 / 일식집 배달 후기

by 쿠루비:-) 2021. 1. 21.
728x90

스시201 평리점

대구 서구 평리동 1193-21

11:30 ~ 22:30


 초밥이 먹고 싶어 주문해본 스시201의 모듬초밥세트(\25,000)입니다. 구성은 모듬초밥 13pcs와 돈까스, 새우튀김, 미니우동, 음료수였어요. 돈까스는 500원 추가해서 치즈돈까스로 변경했어요.

 

 초밥은 구성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활어 초밥 비중이 더 높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거기다 롤이나 계란초밥 상태가 그리 좋지 않아서 별로였습니다. 롤은 살짝 비리기까지 했어요.

 

 그래도 활어초밥은 괜찮았어요. 밥이 조금 많은 편이었지만, 활어의 신선도도 괜찮아 보였고, 맛도 있었습니다.

 

 돈까스는 일식 돈까스가 아니라 경양식 돈까스 느낌. 새우튀김도 뭐 특별하진 않았어요.

 

 그래도 치즈가 왕창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외 미니우동이나 양배추 샐러드 등도 큰 인상이 남는 맛은 아니었네요. 다음에 만약 주문하게 된다면 활어 초밥만 주문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안이 없는 것도 아니고, 다시 주문할까 싶긴하네요.


스시영 :: 대구 초밥집 / 산격동 일식집 / 가성비 좋은 초밥집

 

스시영 :: 대구 초밥집 / 산격동 일식집 / 가성비 좋은 초밥집

​ 볼 일을 보고 돌아오는 길에 "근처에 싸고 괜찮은 초밥집이 있다."는 엄마의 얘기에 산격동의 초밥집, 스시영에 방문했어요. 가게에서 느긋하게 식사하고 싶었지만,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culubi.tistory.com

스시준 :: 대구 초밥집 / 가성비 좋은 초밥집 / 대구 일식집

 

스시준 :: 대구 초밥집 / 가성비 좋은 초밥집 / 대구 일식집

 아마 대구 지역 분이라면 한번쯤은 가본 경험이 있을 곳이죠. 오픈 직후부터 꾸준히 인기있는 대구의 가성비 좋은 초밥집, 스시준에 다녀왔어요:-) 스시준 대구광역시 중구 남성로 40-1 11:30 ~ 20: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