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 그리고

브라운(BRAUN) 실크 엑스퍼트 프로5 IPL 제모기(PL 5124) 개봉 후기

by 쿠루비:-) 2021. 5. 1.
728x90

 

브라운 실크 엑스퍼트 프로 5 IPL 제모 의료기기

Braun Silk Expert Pro5


브라운 실크 엑스퍼트 프로 5 IPL 제모기

 피부과에서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를 15회나 받았는데도 사라질 생각을 안 하는 털들을 보면서 '원하는 데 전부 제모하려면 일, 이백은 들겠는걸?' 싶어 구입한 브라운의 IPL 제모기입니다..ㅋㅋㅋ...35만원 정도 줬지만 털만 사라진다면 비싼 가격은 아니란 생각이 들어 질렀어요.

 

브라운 IPL 제모기 배달 모습

 요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가 많이 나오는데, '큰 회사 제품이 뭐가 나아도 낫겠지'란 단순한 생각에 브라운 제품으로 결정했어요. 구입은 신세계몰에서 했고, 배송까지 4일 정도 기다렸습니다.

 

브라운 IPL 제모기 상자

 사은품으로 코털 제거기가 같이 왔는데, 필요 없어서 처치 곤란....

 

브라운 실크 엑스퍼트 프로 5 IPL 제모기 파우치

 박스를 오픈하니 파우치가 들어 있었어요. 구성 상품인걸 감안하면 파우치 질이 괜찮아서 제모기 보관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브라운 IPL 제모기 파우치 내부

 구성품 모두 파우치 안에 들어 있었고, 파우치 내부도 칸막이로 나눠져 있어서 보관할 때 편해요:-)

 

브라운 IPL 제모기 구성품

 제모기 본체와 연결 코드, 정밀 조사창, 사용설명서, 파우치, 사진엔 빼고 찍었지만 비너스 면도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라운 IPL 제모기 전원 켜는 모습

 제모기는 전원 버튼을 누르면 '우웅~'하는 소리와 함께 작동하고, 조사창에 푸른빛이 들어오는데요. 빛이 들어오면 필요한 부위에 조사해서 제모하면 됩니다.

 

브라운 IPL 제모기 조사창

 조사창은 이렇게 생겼는데 기기를 작동시킬 땐 당연히 보면 안 됩니다. 굳이 조사창을 보지 않아도 제모기에서 나오는 빛이 꽤나 쎄서 맨눈으로 제모를 하면 눈이 부시더라구요. 그래서 선글라스 끼고 제모하고 있어요ㅋㅋㅋ

 

브라운 IPL 제모기 일반 조사창과 정밀 조사창

 브라운의 IPL 제모기는 PL5014와 PL5124, 2가지 모델이 있는데, 두 모델의 차이점은 정밀 조사창 포함 여부 말고 없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손가락, 발가락에도 털이 나는 털보라 정밀 조사창이 포함되어 있는 PL5124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작은 부위뿐만 아니라 팔꿈치, 무릎 등 큰 조사창으로는 닿지 않는 부분이 많아서 정밀 조사창 포함 제품을 구입한 게 다행이다 싶었어요.

 

브라운 IPL 조사 모습

 피부에 대면 제모기가 피부톤을 감지해서 자동으로 빛의 세기를 조절하고, 버튼을 누르면 조사가 됩니다. 버튼을 꾹 누르면서 사용할 수 있는 글라이딩 기능도 있어서 제모하는 데 시간이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더라구요. 저는 팔, 다리, 겨드랑이, 인중, 손가락까지 하는데 20분 정도면 충분했어요.

 

브라운 IPL 제모기 조사되지 않는 모습

 조사창에 닿는 부위가 충분하지 않으면 이렇게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피부에 닿지 않을 때나 조사창에 닿는 부위가 너무 좁을 경우엔 기기가 작동하지 않더라구요.

 

 브라운에서 시키는 대로 일주일에 한 번씩 사용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3번 사용했는데, 털이 자라는 속도가 더뎌지고, 털 두께도 얇아지는 느낌이 있더라구요X-) 우선 브라운에서 12번 사용을 권하고 있으니 어떤지 사용해보고, 12주 뒤에 완전한 사용 후기 올려볼게요:-)


브라운(BRAUN) 실크 엑스퍼트 프로5 IPL 제모기(PL 5124) 1년 사용 후기

 

브라운(BRAUN) 실크 엑스퍼트 프로5 IPL 제모기(PL 5124) 1년 사용 후기

브라운 실크 엑스퍼트 프로 5 IPL 제모 의료기기 Braun Silk Expert Pro5  벌써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브라운의 가정용 제모기, 실크 엑스퍼트 프로5입니다:-) 작년 4월에 구입해서 그때부터 12주간은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