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미성당 납작만두 본점 :: 대구 납작만두 / 대구 유명 맛집

by 쿠루비:-) 2021. 5. 2.
728x90

 대구 유명 맛집 중 하나로 꼽히는 미성당 본점에 방문했어요:-) 이전에 분점은 방문해 본 적 있는데 본점은 첫방문인데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손님들로 붐비더라구요. 저는 부모님과 함께 먹으려고 포장해왔어요.

 

미성당 납작만두 본점

대구 중구 남산동 2267-34

10:30 ~ 21:00


 먼저 우동(\4,000)은 그냥 흔한 휴게소 우동 느낌이었어요. 막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냥 우동ㅋㅋㅋ...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가성비는 좋은 것 같은데 그 외엔 잘 모르겠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라 같이 주문해 본 쫄면(\4,500)

 

 쫄면도 무난했어요. 그런데 단맛이 강해서 단맛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별로일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주인공인 납작만두는 소자는 3,500원, 대자는 4,000원이었는데 저는 대자 2개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포장 방법이 좀 특이하더라구요. 비닐로 한번 감싼다음 종이로 감싸는 형태로 포장해주셨는데 납작만두가 자기들끼리 뭉쳐져서 별로였어요. 포장 방법은 빨리 바꾸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만두에 파와 고춧가루 등이 뿌려져 있고, 따로 포장해주시는 간장을 뿌리거나 찍어먹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왜 유명한지 모르겠을 정도로 별로였어요. 만두 속도 너무 부실하고, 양념 맛도 별로, 무엇보다 포장 방법 때문에 만두가 떡이 돼서 별로였어요.

 

 개인적으론 이전에 포스팅한 남문납작만두가 훨!씬! 맛있었어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 타지 분들도 방문을 많이 하실텐데 위치도 애매해서 일부러 찾아가서 맛보시는 거라면 상당히 실망하실 듯 합니다.


남문납짝만두 :: 대구 납짝만두 맛집 / 납작만두 맛집 추천 / 대구 명덕 맛집

 

남문납짝만두 :: 대구 납짝만두 맛집 / 납작만두 맛집 추천 / 대구 명덕 맛집

 대구의 명물하면 꼽히는 음식, 납짝만두죠. 자주 먹진 않지만 가끔씩 생각나는 음식인 것 같아요:-) 제일 유명한 곳은 미성당이지만, 개인적으론 더 좋아하는 남문납짝만두입니다. 남문납짝만

culubi.tistory.com

푸른회식당 :: 대구 반고개 무침회 골목 / 대구 별미 맛집 / 대구 10미 무침회

 

푸른회식당 :: 대구 반고개 무침회 골목 / 대구 별미 맛집 / 대구 10미 무침회

 대구의 대표 별미 중 하나인 무침회를 오랜만에 먹고 왔어요X-) 사실 별로 좋아하는 메뉴는 아닌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반고개역에 위치한 무침회 골목에 가면 많은 무침회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