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 그리고

뷰티풀스킨(Beautiful Skin) :: 세안용 천연해면

by 쿠루비:-) 2021. 8. 5.
728x90

뷰티풀스킨 천연해면

Beautiful Skin Silk Cosmetic Sea Sponge


 제가 거의 15년가량 사용하고 있는 뷰티풀스킨의 천연 해면입니다:-) 뷰티풀스킨에는 세안용부터 바디용까지 사이즈가 다양한데, 제가 자주 사용하는 사이즈는 세안용 미디엄 사이즈, 3~3.5인치짜리예요. 뷰티풀스킨의 포장은 약간 가내수공업 느낌인데..ㅋㅋㅋ 그래서 더 오가닉한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ㅋㅋㅋ

 

 접근성이 좋은 올리브영의 필리밀리 천연해면과 사이즈를 비교하면 이 정도 차이가 납니다. 필리밀리 해면보다 2~2.5배 정도 크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뷰티풀스킨이 인터넷 구입만 되다 보니 필리밀리 구입해봤는데 개인적으론 별로였어요...필리밀리는 필리핀산, 뷰티풀스킨은 그리스산이라 그런지 필리밀리는 조금 따갑다는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사이즈도 하나라 아쉽구요.

 

 천연해면은 3, 4개월에 한 번씩 교체해주면 되는데, 저는 딱 날짜를 세서 교체하기보단 사용하다 '바꿔야겠다' 싶으면 바꾸는 편입니다. 사용하다 해면이 살짝 헤지는 느낌이 들면 교체해요. 왼쪽은 교체해야 할 해면이고, 오른쪽은 새로 꺼낸 해면인데 컬러 차이도 이렇게나 나네요. 천연 해면이라 사이즈도, 모양도 살 때마다 제각각이고, 어디 메달 끈도 없이 오는데 바늘 소독해서 해면에 구멍 뚫어서 고리를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뒷면은 보통 절단면이라 해면 돌기가 없는데 저는 이 부분으로 세안제를 걷어내고, 돌기가 있는 부분으로 마사지하면서 각질 제거를 해주고 있어요:-) 사용 후에는 비누에 문질러서 세척해주고, 고리에 걸어서 말려주고 있습니다.

 

 천연해면이 아닌 일반해면도 같은 걸로 알고 있는데, 건조된 상태에선 딱딱하고, 표면도 엄~청 거칠어요.

 

 대신 물에 적시면 이렇게 말랑말랑해지는데, 이렇게 말랑말랑해진 해면으로 피부에 살살 문지르면 데일리 각질 케어가 됩니다:-)

 

 저는 어렸을 적부터 각질이 많이 생기는 편인데 매일 각질제거제를 사용할 수 없어 고민이었거든요. 매일 천연 해면으로 데일리 각질 케어를 하면서 각질에 대한 걱정을 덜하고 살게 되는 것 같아요. 아마 앞으로도 꾸준히 재구매할 저의 인생템, 뷰티풀스킨의 천연해면입니다.


CNP(차앤박) ::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

 

CNP(차앤박) ::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

CNP(차앤박)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 150ml 18,000원 CNP Invisible Peeling Cleansing Gel 150ml \18,000​   요즘 주 1회씩 사용해주고 있는 메인 각질제거제입니다. 차앤박의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인데..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