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CNP(차앤박) ::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

by 쿠루비:-) 2019. 5. 27.
728x90

 

CNP(차앤박)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 150ml 18,000원

CNP Invisible Peeling Cleansing Gel 150ml \18,000


  요즘 주 1회씩 사용해주고 있는 메인 각질제거제입니다. 차앤박의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인데요. 같은 라인의 부스터가 유명템이죠:-) 차앤박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은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PHA(파하)성분으로 이루어진 화학 각질제거제예요. PHA가 기존의 AHA(아하)나 BHA(바하)성분에 비해 자극이 적다고 알려져 있죠. 그래서인지 정말 순하게 각질 케어가 가능하더라구요.

 입구를 돌려서 개폐할 수 있는 펌핑 용기예요. 펌핑도 부드럽게 잘되고 보관에 신경쓰지 않아도 돼서 만족스럽니다.

 

 아무것도 없는 그냥 투명한 젤같은 제형이에요. 사진은 그냥 손금 찍은 것 같네요ㅋㅋㅋ 클렌징 젤을 3, 4번 펌핑해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롤링해준 뒤 유화시켜주듯이 물을 살짝 묻혀 거품을 내가면서 롤링해주고, 세안해주면 됩니다.

 

 저는 각질이 크게 생기는 타입은 아닌데 여드름성 피부이다보니 주기적으로 각질케어를 해주는 편이에요. 트러블이 한가득 올라올 때나 날씨때문에 크게 민감해질 때도 큰 문제없이 사용한 각질제거제라 만족감이 큽니다. 큰 각질이 자주 올라오시는 분들은 아마 이걸로는 부족하실 듯 하고, 작은 각질이 주로 올라오거나 주기적으로 사용할 각질제거제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네요:-)


CNP(차앤박) ::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CNP(차앤박) ::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CNP(차앤박)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CNP Anti-Pore Black head Clear Kit 딸기코 소유자인 제가 10장 짜리 세트로 20통은 비운 듯한 인생템, 씨엔피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입니다. 일명 '차앤박..

culubi.tistory.com

아임프롬(I'm from) :: 피그 스크럽 마스크

 

아임프롬(I'm from) :: 피그 스크럽 마스크

아임프롬 피그 스크럽 마스크 I'm from FIG SCRUB MASK  출시 직후부터 호평과 함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임프롬의 피그 스크럽 마스크입니다:-) 무화과 라인이 런칭하면서부터 리뷰가 너무 좋길래 ��

culubi.tistory.com

닥터지(Dr.G) :: 브라이트닝 필링 젤

 

닥터지(Dr.G) :: 브라이트닝 필링 젤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 젤 Dr. G BRIGHTENING PEELING GEL  각질제거제를 사려고 고민하다 '어렸을 땐 고마쥬 형태의 각질제거제를 좋아했었는데'싶어 구입해본 닥터지의 브라이트닝 필링 젤입니다.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