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022년 다이어리 :: 몰스킨(MOLESKINE) 해리포터 위클리 다이어리(18개월) 블랙 라지

by 쿠루비:-) 2021. 12. 29.
728x90

 

 9월에 일찍이 구입했둔 저의 2022년 다이어리는 몰스킨의 리미티드 에디션, 2021-22년 해리포터 위클리 다이어리 블랙 라지 입니다:-) 18개월, 즉 2021년 7월부터 2022년 12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이어리라 구입 후 부터 사용해서 벌써 4개월이나 쓴 다이어리입니다ㅋㅋㅋ

 

 몰스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했는데 가격은 3만원 대였고, 배송도 깔끔하고 빨랐어요.

 

 둘러져있던 띠지를 벗기면 해리포터 로고가 보여요:-) 이전에 몰스킨 다이어리 라지 사이즈를 사용해봐서 생각했던 그 사이즈이긴 했는데, 오랜만에 이렇게 얇고 작은 다이어리를 사용하는거라 '너무 작나...'란 생각도 조금 들더라구요.

 

 표지엔 골드스니치가 금박으로 그려져 있고, 음각 무늬가 있어요. 이걸 몰스킨 사이트에선 회색으로 표시해놔서 다른 분 리뷰보고 음각이란 걸 알았습니다...ㅋㅋㅋ.... 표지 때문에 구입한 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표지는 정말 예쁩니다!

 

 먼슬리 페이지는 한 페이지에 한달씩 할당되어 있어서 칸 사이즈는 조금 작아요. 저는 일정이 그렇게 빡빡하게 있는 편은 아니여서 괜찮은데 일정이 다양하게 많으신 분들은 고려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위클리 부분은 한쪽은 위클리 일정 부분이고, 한쪽은 줄 노트로 되어 있어요. 저는 일기는 쓰고 싶은 날만 써서 위클리부분에 일정 정리하고, 오른쪽에 일기 쓰고 싶은 날 일기 쓰면 딱이더라구요:-)

 

 종이 재질은 몰스킨의 그것....ㅋㅋㅋ 맨들맨들하고, 필기하기 편한 그 종이입니다. 쥬스업 0.3짜리로 쓰면 뒷면에 저정도 비쳐요.

 

 뒤쪽 표지엔 확장 포켓이 있고, 살짝 구린 해리포터 스티커가 있습니다ㅋㅋㅋ 그래도 해리포터 시리즈 감성이 다이어리와 잘 어울리기도 하고, 표지도 예뻐서 만족하면서 1년간 함께 지낼 것 같습니다:-)


몰스킨(MOLESKINE) :: 2019년 몰스킨 플래너 / 12-MONTH VERTICAL WEEKLY NOTEBOOK PLANNER - BLACK

 

몰스킨(MOLESKINE) :: 2019년 몰스킨 플래너 / 12-MONTH VERTICAL WEEKLY NOTEBOOK PLANNER - BLACK

​  모 어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2019년 몰스킨 다이어리를 받았어요! 몰스킨 다이어리는 스타벅스 MD제품으로만 써보고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몰스킨 다이어리는 처음이라 이벤

culubi.tistory.com

2021년 다이어리, 바이풀디자인(by. fulldesign) 생각보관함 슬림 B5_주간

 

2021년 다이어리, 바이풀디자인(by. fulldesign) 생각보관함 슬림 B5_주간

 올해도 시간이 흘러, 벌써 다이어리를 고를 시기가 찾아왔네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더더욱 빨리 흘러간 느낌...:-/ 2021년을 대비해 이번에 제가 구입한 다이어리는 바이풀디자인의 '생각보관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