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이키(NIKE) :: 우먼스 리포스토(REPOSTO) 후기 / 가벼운 워킹화

by 쿠루비:-) 2022. 5. 19.
728x90

 요즘 매일 아침 운동 겸 1시간 정도 가볍게 산책을 다니는 데, 편하게 신을 신발이 필요해서 구입한 나이키의 리포스토(CZ5630)입니다:-) 대단한 운동을 할 것도 아니어서 적당히 편하고, 저렴한 걸로 골라 구입했어요.

 

 컬러는 막 신어도 티가 덜 나는 검정. 사이즈는 225와 230 걸쳐져 있는데 230으로 선택했더니 편하게 잘 맞았어요:-) 나일론 소재라 가볍고 편했고, 발도 잘 감싸주는 느낌이었어요.

 

 뒤쪽엔 나이키 스우시가 음각으로 박혀있어요.

 

 바닥은 폭신한 편인데 1시간 넘게 걸으면 살짝 피로감이 느껴지기 시작하더라구요. 러닝화로는 당연히 활용하기 어려울 것 같고, 저처럼 가볍게 산책 다닐 때 신을 워킹화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무난무난해서 산책할 때 외에도 오래 걸어야 할 외출을 할 때면 자주 꺼내 신고 있는 나이키의 리포스토입니다:-)


나이키(NIKE) 우먼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후기 / 코르테즈 사이즈 추천

 

나이키(NIKE) 우먼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후기 / 코르테즈 사이즈 추천

 이번에 상품권 처리 겸 새로 구입해 본 나이키의 코르테즈 클래식(807471-101)입니다:-) 컬러는 가장 무난한 흰검으로, 사이즈는 230으로 구입했어요.  체구가 작다보니 발이 조금만 커 보여도 밸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