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 그리고

그리에이트(CREATE) :: 티타늄 매직 미러Ⅱ

by 쿠루비:-) 2022. 8. 25.
728x90

그리에이트 티타늄 매직 미러2

CREATE Titanum Magic MirrorⅡ


 이전에 사용하던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가 사용한 지 3년도 안돼서 판 중간에 있는 실리콘 부분이 빠져버렸어요. 사용에 이상이 없으면 모르겠는데, 머리가 자꾸 꺾여서 고데기를 새로 들였습니다:-/ 보다나에 실망이 커서 이래저래 열심히 알아보고 구입한 제품은 그리에이트의 티타늄 매직 미러2 M사이즈입니다.

 

 가격은 99,000원 주고 구입했어요. 정가는 165,000원인데 전문 미용 제품 취급하는 쇼핑몰에서 돌아가면서 세일하니까 싼 곳에서 구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즈가 S / M / L 3가지 있는데, 각각 21mm / 24mm / 41mm입니다. 저는 단발인데다 머리 펴는 용도로 구입한거라 판고데기로 흔하게 사용하는 24mm, M사이즈로 구입했어요. S사이즈는 볼륨을 줄 수 있는 라운드형이고, L사이즈는 짧은 머리에는 사용하기 어려우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당연하지만, 외견상 특별한 점은 없는 판고데기입니다ㅋㅋㅋ 꺼내자마자 가장 먼저 든 생각은 '가볍다!'였어요. 손에 쥔 순간 느껴질 정도로 가볍습니다. 미용실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라 코드도 3m으로 긴데 코드도 가벼워서 사용하기 너무 좋았어요:-) 판은 티타늄 소재로 만들었다는데 사용하면서 다른 점은 솔직히 모르겠고, 꺾임 없이 부드럽게 잘 내려옵니다. 

 

 요즘 인기 많은 글램팜 고데기랑 고민하다 매직미러 고데기를 구입했는데, 가격과 더불어 선택에 가장 큰 이유였던 기계식 휠. 개인적으로 고데기는 전자식 조작보다 기계식 조작을 선호해서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전원 버튼은 따로 없고, 온/오프 되면 휠에서 딸깍하는 느낌이 나요. 원하는 온도까지 돌려서 설정하면 되는 방식이고, 전원이 들어오면 램프에 불이 들어옵니다.

 

 그리고 설정 온도에 도달하면 이렇게 램프가 점멸해서 알려줘요. 온도는 최고 온도인 200도로 설정해도 20초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고데기는 오래 사용해봐야 알 수 있는 제품이라는 걸 보다나를 사용하면서 알게 돼서 지금 당장 좋다/나쁘다로 평가하기 어렵지만, 2달 사용한 지금까지는 우선 만족스럽니다:-) 조작하기 쉽고, 무엇보다 무게가 가벼워서 머리숱이 많아 고데기 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저는 만족감이 크네요.

 

 티타늄판을 썼다고 머릿결이 덜 상하거나 하진 않지만, 열전달이 잘되는 건지 스타일링 속도가 살짝 빨라진 것 같기도 합니다ㅋㅋㅋ 우선 머리 끼임이나 꺾임 없이 기본적인 고데기 역할은 잘해줘서 편하게 잘 쓸 것 같아요:-)


보다나(VODANA) :: 소프트바 판고데기 퍼플라벤더 후기

 

보다나(VODANA) :: 소프트바 판고데기 퍼플라벤더 후기

 ​약 15년을 사용한 판 고데기가 사용할 때마다 탄내가 너무 심하게 나기 시작해서 보다나에서 판 고데기를 구입했어요. 7월 말에 미미박스에서 퍼플 라벤더 컬러 런칭 할인 가격으로 46,000원에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