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베베케이크 :: 대구 남산역 디저트 카페 / 대명동 컵케이크 / 귀여운 디저트 카페

by 쿠루비:-) 2022. 10. 2.
728x90

 

베베케이크 (BAEBAECAKE)
대구 남구 명덕로 30길 21
월~토 13:00 ~ 19:00 (일요일 휴무)
0507 - 1391 - 7405


 구입하는 것도, 먹는 것도 전부 저라서 제 취향대로 아버지 생신 케이크를 구입하기 위해 베베케이크를 방문했어요ㅋㅋㅋ 전 익숙한 동네라 쉽게 찾아갔는데 이 근방이 낯선 분들은 주택 골목가라 조금 헤맬 것 같은 위치에 있더라구요.

 

0123

 외관부터 내부까지 노란색에 소품도 아기자기해서 너무 귀여웠어요X-) 구경하는 맛이 있는 가게였습니다. 하지만 가게 내부에 좌석은 4개 정도로 협소한 편이라 포장하는 게 좋겠더라구요.

 

 커피랑 음료 종류도 있고, 푸딩 종류도 있었지만 역시 메인은 컵케이크인 것 같았어요. 낱개 가격은 4천 원에서 5천 원 정도.

 

 저는 카톡으로 사전에 예약해둬서 간단하게 확인만 하고 바로 픽업해 나왔어요. 포장 박스도 너무 귀여웠어요:-)

 

 제가 구입한 건 HBD cake set로 25,000원이었어요. 가게에 남아있는 제품이면 4구로 구성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기본 구성되어 있는 대로 구입해왔는데, 왼쪽 위부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스프링클스, 오레오, 바나나, 쿠키몬스터 컵케이크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시꺼먼 아빠가 아기자기 귀여운 케이크를 들고 생신 축하를 받고 있는 모습이 좀 웃기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도 부모님도 귀엽다며 좋아하셔서 즐겁게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좀 달아요. 단 음식 싫어하시는 분들은 좀 먹기 힘들어하실 수도 있을 정도의 달달함이라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았습니다:-/ 너무 달다는 걸 제외하면, 4가지 다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특히 쿠키몬스터는 안에 라즈베리 잼이 잘 어우러져서 제일 취향이었습니다. 맛보다도 귀여움 덕분에 기분 내기 좋아서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큐케이(QK) :: 대구 디저트 카페 / 명덕역 카페 / 대명동 케이크 전문점

 

큐케이(QK) :: 대구 디저트 카페 / 명덕역 카페 / 대명동 케이크 전문점

 명덕역 주변에서 꽤나 오래 영업을 했던 '파티스리 츠지'가 이전을 하면서 '큐케이'로 상호를 바꿨더라구요:-) 우연히 지나가는 길에 발견해서 방문해봤습니다. 큐케이 대구 남구 대명동 1809-21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