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순 포어 토리 클레이팩
mixsoon Pore Tory Clay Pack
올 여름에 출시된 믹순의 포어 토리 클레이 팩입니다:-) 지복합성 피부다 보니 여름철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에 유전이 터져있곤 하는데요. 그럴 때 순한 클레이 팩으로 유분과 피지를 정리해주면 좋더라구요! 그런 용도로 지난 여름 잘 쓴 제품이에요.
케이스는 말랑말랑한 튜브 형태입니다.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운 크림 머드 제형이라 튜브 형태의 케이스도 짜증 나지 않았어요ㅋㅋㅋ 다만 흰색이라 케이스가 쉽게 더러워지더라구요.
제형이 살짝 몰캉한 느낌도 있고, 굉장히 부드러워서 쉽게 펴 바를 수 있어요. 향도 강한 편이 아니어서 호불호 없이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도토리와 병풀잎 원물을 그대로 갈아 넣어서 알갱이가 들어있지만, 바를 때나 씻어낼 때도 큰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다만 요 알갱이들로 인한 스크럽 효과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15분이 지나면 이 정도로 마릅니다. 얇게 바른 부분은 바짝 마르지만 살짝 도톰하게 올린 곳은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게 유지되더라구요. 모공팩을 좋아하고, 자주 사용하긴 하지만 피부가 쪼이는 그 느낌을 별로 안 좋아해서 항상 도톰하게 올려서 사용했었어요.
머드팩이지만 자극이 없다시피 하더라구요! 지성 피부는 유분과 그로 인한 피지량이 많기도 하지만, 유분이 금방 차오르기 때문에 자주 케어를 해줘야 하는데 매일 사용해도 큰 부담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강력한 제품으로 정리하는 것보다 순한 제품으로 매일매일 유분 관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촉촉한 클레이팩, 마리엔메이 비건 로즈 히알루로닉 하이드라 워시오프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