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레브슈크레(Reve Sucre) :: 대구 종로 케이크 맛집 / 약령시 디저트 카페

by 쿠루비:-) 2022. 11. 8.
728x90

 블로그 리뷰들 보다가 궁금해서 방문해본 레브슈크레입니다:-) 위치는 약령시에서 만경관 가는 길에 있어요. 상가 골목 끄트머리, 주택가와 접하고 있어서 좀 의아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레브슈크레

대구 중구 약령길 76

11:30 ~ 20:30 (월, 화 휴무)

053 - 253 - 7176


 매장은 크진 않지만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안쪽에선 케이크 만드는 모습이 계속 보이더라구요. 점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다양한 케이크가 있고, 구움과자 종류도 있었어요. 음료도 있었는데 요즘 수면 패턴이 엉망이여서 패스했어요.

 

 레브슈크레의 시그니처라고 봐도 좋을 밀푀유(8,000원). 바삭하게 구운 페이스트리에 크림이 가득한 메뉴예요. 페이스트리 겉엔 카라멜 코팅이 돼있었는데 이 부분 때문에 더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X-)

 

 근데 너무 바삭바삭하다보니 포크로 먹기엔 힘이 들더라구요. 집이었으면 손에 들고 깨물어 먹었을 거 같은데 다른 손님들도 계셔서 불쾌하게 생각하실까봐..ㅋㅋㅋ 그리고 크림이 사이사이 필링되어 있는데다 위에도 얹어져 있어서 끝엔 살짝 물리는 느낌이 있었어요.

 

 밀푀유는 가게에서 먹고, 가족들과 나눠 먹으려고 포장해서 나왔어요. 포장도 민트민트해서 예쁘더라구요X-)

 

 포장해온 건 딱뜨 시트롱(7,500원)오페라(8,000원). 흔들리지 않도록 아래쪽에 테이프로 고정해서 주셨더라구요. 다같이 먹으려고 했는데, 언니가 코로나라 딱뜨 시트롱은 언니 자취방에 가져다 줘서 맛은 못봤어요:-/ 상큼하고 맛있다더라구요...ㅋ

 

 오페라 케이크는 처음 맛보는데 설명만 보고는 티라미슈 느낌일까 싶었는데 초코 케이크 느낌이더라구요ㅋㅋㅋ

 

 초콜릿과 크림, 커피시럽에 적셔신 시트가 층층이 쌓여있어요. 쌉싸르한 느낌은 거의 없고 달콤한 초콜릿 맛이 강하게 나는 편이라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듯 합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대구에선 흔하지 않은 전문성이 느껴지는 케이크 전문점이라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 레브슈크레입니다:-)


큐케이(QK) :: 대구 디저트 카페 / 명덕역 카페 / 대명동 케이크 전문점

 

큐케이(QK) :: 대구 디저트 카페 / 명덕역 카페 / 대명동 케이크 전문점

명덕역 주변에서 꽤나 오래 영업을 했던 '파티스리 츠지'가 이전을 하면서 '큐케이'로 상호를 바꿨더라구요:-) 우연히 지나가는 길에 발견해서 방문해봤습니다. 큐케이 대구 남구 대명동 1809-21 11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