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이인상 과자점 :: 대구 남산동 개인 빵집 / 반고개역 제과제빵 명인 빵집

by 쿠루비:-) 2022. 12. 6.
728x90

 근처 지나가다가 새로 오픈한 듯한 개인 빵집이 있길래 방문해봤어요:-) 남산자이하늘채 바로 옆에 위치한 이인상 과자점입니다.

 

이인상 과자점

대구 중구 남산로17길 139

8:00 ~ 23:00

053 - 710 - 7761


 매장은 넓지 않았고, 평범한 빵집 느낌이었어요. 협소하지만 자리도 한 두석 정도 있더라구요. 빵 종류는 케이크, 타르트, 샌드위치 등 굉장히 다양한 편이었습니다.

 

 밥먹고 돌아오는 길에 들린 거라 간단하게 3가지만 구입해왔어요.

 

 가장 먼저 고른 햄치즈말이(5,000원). 빵 중에 제일 좋아하는 게 피자빵이라 골랐는데, 크기도 큼직하고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요.

 

 빵 생지 속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서 짭조름하게 맛있었어요. 고르면서도 싱겁지 않을까 싶었는데 재료가 가득 들어있고, 소스도 묘하게 독특한 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시장 도너츠를 너무 좋아하는 엄마를 위해 고른 찰도넛(1,800원). 공갈빵의 도넛 버전 느낌이었는데 쫀득한 식감에 고소 달콤한 맛이었습니다ㅋㅋㅋ 예상 가능한 맛ㅋㅋㅋ

 

 마지막으로 에그타르트(2,800원). 별생각 없이 집어 온 건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타르트지가 바삭한데 가벼운 느낌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에그 타르트치곤 크기가 크다 싶었는데 살짝 얄팍하더라구요. 그래서 필링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었는데 물리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필링도 너무 맛있고, 무엇보다 타르트지가 제 취향이라 다른 타르트 종류의 맛도 궁금해졌어요.

 

 별생각 없이 방문한 곳이었는데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다시 방문하고 싶어진 이인상과자점입니다:-)


베이니크(Baenik) :: 대구 남산동 카페 / 반고개역 카페 / 대구 로스팅 카페

 

베이니크(Baenik) :: 대구 남산동 카페 / 반고개역 카페 / 대구 로스팅 카페

항상 궁금하던 카페, 베이니크에 방문했어요:-) 이런 카페가 있을 것 같지 않은 동네에 위치한 곳이라 의아해하면서 찾아갔습니다. 베이니크(Baenik) 대구 중구 남산로 1길 114 Baenik 11:00 ~ 22:00 (주문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