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스템3 크림
IOPE STEMⅢ CREAM
우연한 기회에 무료로 받아 써봤다가 인생 크림이 돼서, 한통 더 사서 쓰고 있는 아이오페의 스템 3 크림입니다:-)
상당히 무거운 유리 재질의 케이스인데, 리필을 바꿔 끼울 수 있어요. 여러번 쓰라고 이렇게 견고하게 만들었나 싶을 정도로 케이스가 엄청 무겁습니다ㅋㅋㅋ
돌려서 빼내면 요렇게 바꿔 끼울 수 있는데, 리필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제한적이고, 본품이 포함된 기획세트가 가성비 좋은 경우가 많아서 아쉬웠어요:-/ 저도 재구입할 때 리필 제품 구입하고 싶었는데, 본품 기획세트가 구성이 좋아서 이쪽으로 구입한 거거든요.
제형은 보기엔 수딩젤 느낌으로 발림성이 상당히 좋아요. 하지만 제형과 다르게 유분감이 꽤 느껴지는 크림이라 지복합성인 제가 여름에 쓰기엔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스템3 라인의 주성분이 알란토-리포솜이라고 하던데요. 피부 진정, 보습, 안티에이징에 효과가 좋은 알란토 컴플렉스 성분을 흡수가 빠른 리포솜 형태로 만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흡수가 굉장히 빨랐고, 끈적임은 적었어요.
바르고 잔 다음날 피부에 탄력감이 조금 더 느껴졌고, 전체적으로 매끄러워진 느낌을 받았어요. 사용하면서 유분감 때문에 살짝 걱정했는데 한통을 다쓸 때까지 큰 트러블은 나지 않았고, 수면패턴이 엉망이 되었을 때도 피부 컨디션이 평소보다 오히려 좋아져서 제품의 힘을 느꼈습니다ㅋㅋㅋㅋㅋ
특히 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함께 썼을 때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어요:-) 이 조합으로 사용하는 내내 피부결이 개선되었다고 느꼈고, 보습도 요즘 계절에 딱 적절해서 너무 만족하면서 썼습니다. 아이오페의 스템3 크림은 남은 건조한 기간 동안 메인 보습제로 잘 사용할 것 같고, 앞으로도 안티에이징+보습+결 개선이 필요할 때면 가장 먼저 떠오를 제품이 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