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아이오페(IOPE) :: 스템3 크림

by 쿠루비:-) 2023. 1. 2.
728x90

아이오페 스템3 크림

IOPE STEMⅢ CREAM


아이오페 스템3 크림

 우연한 기회에 무료로 받아 써봤다가 인생 크림이 돼서, 한통 더 사서 쓰고 있는 아이오페의 스템 3 크림입니다:-) 

 

아이오페 스템3 크림 케이스

 상당히 무거운 유리 재질의 케이스인데, 리필을 바꿔 끼울 수 있어요. 여러번 쓰라고 이렇게 견고하게 만들었나 싶을 정도로 케이스가 엄청 무겁습니다ㅋㅋㅋ

 

아이오페 스템3 크림 리필

 돌려서 빼내면 요렇게 바꿔 끼울 수 있는데, 리필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제한적이고, 본품이 포함된 기획세트가 가성비 좋은 경우가 많아서 아쉬웠어요:-/ 저도 재구입할 때 리필 제품 구입하고 싶었는데, 본품 기획세트가 구성이 좋아서 이쪽으로 구입한 거거든요.

 

아이오페 스템3 크림 제형

 제형은 보기엔 수딩젤 느낌으로 발림성이 상당히 좋아요. 하지만 제형과 다르게 유분감이 꽤 느껴지는 크림이라 지복합성인 제가 여름에 쓰기엔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스템3 라인의 주성분이 알란토-리포솜이라고 하던데요. 피부 진정, 보습, 안티에이징에 효과가 좋은 알란토 컴플렉스 성분을 흡수가 빠른 리포솜 형태로 만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흡수가 굉장히 빨랐고, 끈적임은 적었어요.

 

아이오페 스템3 크림

 바르고 잔 다음날 피부에 탄력감이 조금 더 느껴졌고, 전체적으로 매끄러워진 느낌을 받았어요. 사용하면서 유분감 때문에 살짝 걱정했는데 한통을 다쓸 때까지 큰 트러블은 나지 않았고, 수면패턴이 엉망이 되었을 때도 피부 컨디션이 평소보다 오히려 좋아져서 제품의 힘을 느꼈습니다ㅋㅋㅋㅋㅋ

 

아이오페 스템3 크림과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특히 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함께 썼을 때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어요:-) 이 조합으로 사용하는 내내 피부결이 개선되었다고 느꼈고, 보습도 요즘 계절에 딱 적절해서 너무 만족하면서 썼습니다. 아이오페의 스템3 크림은 남은 건조한 기간 동안 메인 보습제로 잘 사용할 것 같고, 앞으로도 안티에이징+보습+결 개선이 필요할 때면 가장 먼저 떠오를 제품이 될 것 같아요.


믿고 쓰는 레티놀 세럼,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믿고 쓰는 레티놀 세럼,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 KOMOREBI

출시 직후 구입해서 꾸준히 잘 쓰고 있는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국내 브랜드 중에서 가장 오래 레티놀을 연구해 온 아이오페인만큼 순한 사용감과 피부로

culubi.com

아이오페(IOPE) :: 스템3 앰플

 

아이오페(IOPE) :: 스템3 앰플

아이오페 스템3 앰플 IOPE STEMⅢ AMPOULE '인생 크림'이라 극찬했던 스템3 크림에 이어 앰플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크림보다 못한 앰플'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ulubi.tistory.com

이니스프리(innisfree) ::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이니스프리(innisfree) ::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innisfree RETINOL CICA Repair Ampoule 극찬 리뷰가 하도 많길래 궁금해서 구입해본 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이에요:-) 제가 구입한 건 50ml짜리 대용량입니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