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아이오페(IOPE) :: 스템3 앰플

by 쿠루비:-) 2023. 5. 6.
728x90

아이오페 스템3 앰플

IOPE STEMⅢ AMPOULE


아이오페 스템3 앰플

 '인생 크림'이라 극찬했던 스템3 크림에 이어 앰플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크림보다 못한 앰플'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오페 스템3 앰플

 우선 케이스가 상당히 불편해요:-/ 스포이드 형태인데 점성이 있는 타입이라 스포이드로 잘 안 올라오고, 스포이드도 좀 불편한 형태라 사용할 때마다 짜증이 좀 났습니다.

 

아이오페 스템3 앰플

 이렇게 열면 스포이드 누르는 부분이 올라오고, 닫으면 다시 들어가는 형태인데요. 케이스에 돈을 좀 들였을 것 같은데 돈 들여서 왜 이렇게 불편한 케이스를 만드는지 의문이었습니다. 그래도 이번에 리뉴얼을 하면서 케이스는 펌프 형태로 바뀐 것 같더라구요.

 

아이오페 스템3 앰플 제형

 제형은 약간 점성이 있는 앰플 제형입니다. 바르면 광이 살짝 나고, 흡수도 빠르고 발림성도 상당히 좋은 제품이었어요. 유분감은 조금 느껴지는데, 엄청 기름진 건 아니어서 지복합성인 저도 4월까지 잘 사용했습니다. 유분감이 어느 정도 있는 제품인 만큼 보습력도 괜찮아서 한겨울에도 닦토 후, 스템3 앰플+크림 조합만으로도 충분했어요.

 

아이오페 스템3 앰플과 크림

 다만 효과가 아쉽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이니스프리 레티놀 앰플+스템3 크림 조합으로 쓸 때보다 탄력감이나 피부 재생 속도가 덜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스템3 크림과 앰플을 같이 사용하면서 시너지 효과를 느꼈다는 후기가 많아서 기대하며 사용했는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아이오페 스템3 앰플

 결론적으로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이 컸던 제품이었습니다. 시너지 효과를 느낀 것도 아닌데 크림과 맞춰서 사용해야 할 필요성을 모르겠고, 만족스러웠던 크림 대신 이 제품을 구매해야 할 필요성도 모르겠어요. 앞으로 재구매를 한다면 스템3 크림만 구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믿고 쓰는 레티놀 세럼,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믿고 쓰는 레티놀 세럼,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 KOMOREBI

출시 직후 구입해서 꾸준히 잘 쓰고 있는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국내 브랜드 중에서 가장 오래 레티놀을 연구해 온 아이오페인만큼 순한 사용감과 피부로

culubi.com

아이오페(IOPE) :: 스템3 크림

 

아이오페(IOPE) :: 스템3 크림

아이오페 스템3 크림 IOPE STEMⅢ CREAM 우연한 기회에 무료로 받아 써봤다가 인생 크림이 돼서, 한통 더 사서 쓰고 있는 아이오페의 스템 3 크림입니다:-) 상당히 무거운 유리 재질의 케이스인데, 리

culubi.tistory.com

이니스프리(innisfree) ::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이니스프리(innisfree) ::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innisfree RETINOL CICA Repair Ampoule 극찬 리뷰가 하도 많길래 궁금해서 구입해본 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이에요:-) 제가 구입한 건 50ml짜리 대용량입니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