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베를린버거 범어점 :: 대구 범어 수제버거집 / 대구 법원 근처 햄버거

by 쿠루비:-) 2023. 1. 6.
728x90

 근처에 볼일 있어 갔다가 후기가 좋길래 방문해본 베를린버거 범어점입니다:-) 큰길에서 살짝 들어온 곳에 위치해 있고, 간판이 눈에 띄지 않는 편이라 잘 확인하고 가야 할 것 같아요.

 

베를린버거 범어점

대구 수성구 동대구 341-3(범어동)

11:00 ~ 24:00

010-2426-9445


01

 점심 시간을 많이 지나서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저 혼자였어요ㅋㅋㅋ 매장 자리는 꽤 많은 편이고, 좀 어두운 편이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받고, 자리로 서빙해 주시더라고요:-)

 

 가장 기본적인 베를린버거(6,500원)에 삼천원을 더해서 세트업으로 주문했습니다. 팝콘 몇 알이 함께 나오는 게 인상적이었어요ㅋㅋㅋ 케찹과 머스타드는 셀프바에서 가져올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기본 메뉴답게 심플했어요. 저는 원래 심플한 스타일의 햄버거를 좋아해서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패티, 야채, 소스 모두 평범하게 맛있는 햄버거 느낌이었어요. 다만, 여느 수제버거처럼 버터 풍미가 많이 느껴지는 편이었는데, 양파나 피클 같은 재료가 적다 보니 마지막엔 살짝 느끼하게 느껴졌습니다.

 

 감자튀김엔 달콤한 시즈닝이 뿌려져 있었는데 제 취향과는 맞지 않았어요. 튀김 상태도 그닥 좋아 보이지 않았구요. 그래도 양은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리뷰가 워낙 좋길래 궁금한 곳이었는데, 저는 그냥 한 번 방문해본 걸로 만족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