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카페헤더 :: 대구 남산동 분위기 좋은 카페 / 남산역 소금빵 브런치 카페

by 쿠루비:-) 2023. 2. 24.
728x90

 근처 지나다닐 때마다 눈에 띄던 카페헤더에 방문해 봤어요:-) 예쁜 단독 주택 같은 외관이라 초행이라도 금방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카페헤더

대구 중구 남산로7길 24 (남산동)

10:00 ~ 22:00


012

 카페 전체 분위기가 따뜻하고 아늑했어요. 1, 2층에 자리도 많았는데 구역별로 나눠 배치한 느낌이라 확 틔여진 느낌이 아닌 아늑한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2층엔 테라스 자리도 있었는데 날이 따뜻해지면 좋겠더라구요:-) 브런치 메뉴부터 케이크까지 빵 종류도 꽤 많았어요. 

 

 볼 일 보고 커피 사러 들린거라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구입한 건 아이스 아메리카노(4,000원)와 소금빵(3,000원)이었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살짝 느껴지는 평범한 맛이었어요. 제 입엔 그냥저냥 평범...

 

 소금빵은 버터 풍미가 강하게 났어요.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론 소금의 짭짤함이 더 있었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메뉴 맛 자체는 평범했지만, 가게 분위기도 좋고, 자리도 많고, 메뉴도 음료, 베이커리 할 것 없이 다양해서 매장에서 천천히 즐겨보고 싶단 생각을 한 카페였습니다:-)


베이니크(Baenik) :: 대구 남산동 카페 / 반고개역 카페 / 대구 로스팅 카페

 

베이니크(Baenik) :: 대구 남산동 카페 / 반고개역 카페 / 대구 로스팅 카페

항상 궁금하던 카페, 베이니크에 방문했어요:-) 이런 카페가 있을 것 같지 않은 동네에 위치한 곳이라 의아해하면서 찾아갔습니다. 베이니크(Baenik) 대구 중구 남산로 1길 114 Baenik 11:00 ~ 22:00 (주문

culubi.tistory.com

쌔틀(SATL) :: 대명동 카페 / 대명동 계대 카페 / 컨셉 카페 추천

 

쌔틀(SATL) :: 대명동 카페 / 대명동 계대 카페 / 컨셉 카페 추천

공사할 때 지나가면서 '이 위치에 카페가?' 싶었던 곳, 쌔틀을 방문했습니다:-) 검색해도 잘 안 나와서 의아했는데, 새틀라이트에서 쌔틀로 상호명을 변경했다고 하더라구요. 쌔틀(SATL) 대구 남구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