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바이애콤(BY ECOM) :: EGF 앰플

by 쿠루비:-) 2023. 6. 23.
728x90

바이애콤 이지에프 앰플

BY ECOM EGF AMPOULE


BY ECOM EGF AMPOULE

 랑벨 EGF 앰플이 거의 제 인생템이지만,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웠거든요:-/ 그러던 중에 훨씬 저렴한 바이애콤 EGF 앰플을 발견해서, 구입해 사용하고 있어요.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가성비 좋은 대안이었습니다.

 

바이애콤 EGF 앰플 스포이드

 케이스는 스포이드 형태에 가벼운 플라스틱 소재예요. 스포이드가 조금 딴딴한 편이고, 통에서 꺼낼 때 뻑뻑해서 살짝 불편했습니다.

 

바이애콤 EGF 앰플 제형

 제형은 투명하고, 주륵 흐르는 흔한 앰플 제형이에요. 향은 딱히 느껴지는 게 없어서 좋았고, 바르는 순간 살짝 미끈한 느낌이 들었어요. 마무리는 살짝 찐득한 느낌이 들었고, 묽은 앰플 제형이지만 흡수력은 좋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바이애콤과 랑벨의 EGF 앰플 비교 사진

 제가 6, 7병은 비운 랑벨 EGF 앰플과 비교하자면, 제형에서 차이가 많이 났어요. 랑벨이 물 같은 제형에 가벼운 마무리감인데 반해 바이애콤은 묽지만 살짝 점도 있는 앰플 제형에 찐득한 마무리감이었습니다. 그리고 랑벨은 보습력이 0에 가까울 정도로 없다시피 했는데, 바이애콤은 한여름엔 이 제품에 가벼운 수분크림만 발라도 될 정도의 보습력이 있었어요.

 

 효과는 큰 차이는 없었어요. 다만 진정효과가 랑벨 앰플이 조금 더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그 외에 랑벨 앰플을 사용하면서 느낀 피부 재생 효과 등은 유사하게 느껴졌습니다.

 

BY ECOM EGF 앰플

 효과면에서 큰 차이가 없는데 가격은 정가 기준 절반 수준이다 보니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했어요. "같은 가격이면 둘 중 뭘 고를래?"라고 묻는다면 랑벨을 고르겠지만, 가격을 고려해서 고른다면 바이애콤을 고를 것 같습니다. 그만큼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 EGF 입문템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랑벨(LANBELLE) :: 울트라 리프팅 EGF 앰플

 

랑벨(LANBELLE) :: 울트라 리프팅 EGF 앰플

랑벨 울트라 리프팅 이지에프 앰플 LANBELLE Ultra Lifting EGF Ampoule 벌써 2병째 쓰고 있는 기능성 앰플, 랑벨의 울트라 리프팅 EGF 앰플 후기를 올려볼게요:-) 박스 패키지는 그냥 흔한 스타일인데, 박스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