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벨 울트라 리프팅 이지에프 앰플
LANBELLE Ultra Lifting EGF Ampoule
벌써 2병째 쓰고 있는 기능성 앰플, 랑벨의 울트라 리프팅 EGF 앰플 후기를 올려볼게요:-)
박스 패키지는 그냥 흔한 스타일인데, 박스 디자인이 본품과 매칭이 안돼서 첫인상이 그리 좋진 않았어요. 요즘은 이런 소소한 부분도 신경쓰는 브랜드가 늘어서인지 이런 것들도 눈에 보이네요.
박스를 열면 종이 포장이 한 차례 더 나오는데 간단한 설명서더라구요.
본품은 한번 더 씰로 마감이 되어있어요. 본품 케이스는 흔한 스포이드에 파란 유리 소재입니다.
제형이 물에 가까워서 스포이드 사용이 편하더라구요:-) 케이스 자체도 부드러워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9월부터 꾸준하게 사용해서 벌써 2병째 사용 중인데요. 처음엔 크게 감흥없이 사용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어?' 싶어지는 순간이 오더라구요ㅋㅋㅋ 개인적으론 여드름 흔적이 가장 고민인데 붉은기가 확실히 줄어드는 모습이 보였어요.
'표피층에서 작용하는 EGF 성분과 진피층에서 작용하는 FGF 성분을 고농축 배합해서 피부 재생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는 게 랑벨의 설명인데요. 탄력은 잘모르겠고, 피부 재생은 확실히 효과가 있는 듯 했어요. 여드름 흔적도 연해지고, 각질 제거 등으로 피부가 자극 받았을 때도 다음 날 피부 진정이 됐다고 느껴졌거든요.
제형도 물같이 흐르는 제형에 끈적임도 전혀 없고, 보습력도 0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모든 피부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라인업에 추가로 사용하면 될 듯해요. 저는 저녁에 주로 스킨케어 가장 첫단계에서 바르는 편이고, 마스크팩이나 스킨팩 올리기 전에 먼저 올리기도 합니다:-)
가격이 좀 부담되는 가격이긴 하지만 세일할 때 구입하면 꽤 괜찮은 가격이고, 기능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서 한동안은 꾸준히 사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